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의 첫 글이네요. 오늘은 윈도우10 PC 배경화면 바꾸기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N사 Blog를 운영하고 있고 티스토리도 꾸준하게 해보려구요. :) 각종 리뷰, 꿀팁 소개해드릴 예정이랍니다.

 

PC 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잘 따라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PC 배경화면 바꾸기

바탕화면은 컴퓨터에서 주로 작업을 이루는 홈 화면입니다. 바탕화면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개인 설정'을 열어주세요. 아니면 이 방법도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왼쪽 Alt 키의 옆에 보면 윈도우 창으로 된 키가 있을겁니다. 그 키를 누르면 아래처럼 화면이 뜨는데요.

 

 

 

키보드에 '배경'이라고 검색하면 위 사진처럼 '배경 이미지 설정' 방법이 뜹니다. :) 이 곳에서도 동일하게 PC 배경화면 바꾸기를 할 수 있는 창이 열린답니다. 이렇게 2가지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창을 열면 위와 같이 뜹니다. 단조롭고 다채로운 단색 배경으로 설정을 할 수 있고 '사용자 지정 색'의 + 버튼을 누르면 내가 원하는 컬러로 배경화면을 단색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도 되고, 내가 원하는 사진이 저장되어 있는 폴더 경로를 찾아 예쁘게 등록해볼 수 있어요.

 

 

배경 부분에서 '단색'을 '사진'으로 변경한 후, '찾아보기'를 클릭하셔서 내가 PC 배경화면 바꾸기 할 사진을 찾아서 적용하시면 바로 바뀝니다. 이 부분이 조금 어렵다면 아래의 방법도 참고해보세요!

 

 

내가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고 싶은 사진을 '바탕화면'에 놓습니다. 해당 사진의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후, '바탕 화면 배경으로 설정(N)'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진짜 쉽지요?

 

 

짠~ 그럼 이렇게 내가 원한 사진으로 PC 배경화면 바꾸기가 완료됩니다. 정말 쉬운 방법이지만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첫 글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 공감되셨다면 하트를! 구독하기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럼 저는 더 다양한 리뷰를 계속해서 진행하도록 할게요. 다음 글에서 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