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눈썹영양제 추천 | 바이브랩 제품, 헤어브로우래쉬세럼 써본 후기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써본 바이브랩 속눈썹영양제 후기에요. :)

 

당시 제품만을 지원받아서 체험해본건데,

진짜 좋아서 여기에도 남겨보아요!

 

 


바이브랩 헤어브로우래쉬세럼

잦은 속눈썹 펌이나 연장으로 상한 경우

매일 1~2회씩 사용해주면 좋아요 :)

 


 

 

요즘 감성 가득 넘치는 스티커랑

바이브랩에 대한 브랜드 설명..

그리고 꼼꼼한 제품 포장으로 배송되었어요.

 

 

 

 

10g의 용량이지만 제품력 진짜 대박인 아이템..

저 속눈썹펌 받을 때 많이 상해있고

새롭게 자라나는게 많아서

속눈썹영양제 꼭 사서 발라주라고 했었거든요.

 

근데 진짜 바르니까 조금 더 빨리 길면서

풍성해지고 탱탱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10가지 특허성분이 들어간 제품이구요

일반적인 화장품 브랜드가 아니라

Lab.. 연구를 하는 브랜드에요.

 

 

 

 

마스카라처럼 생겼는데

뽑아서 속눈썹에 쏙쏙 발라주면 끝 :)

 

헤어브로우래쉬세럼이기 때문에

눈썹이랑 빈 공간의 두피에도 발라주면 좋아요.

 

 

 

 

솔은 이렇게 생겼어요.

마스카라처럼 생긴 솔은 속눈썹에 퐁퐁 바르고

동그랗게 생긴곳은 바르기 힘든 곳이나

두피에 바르면 된답니다.

 

제형은 아주 투명한 컬러로 쫀쫀한 제형이었어요!

 

 

 

 

그리고 눈썹 옅은 분들도 발라주면

영양 가득이라 좋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눈썹, 속눈썹영양제, 헤어 이렇게 발라요.

 

 

 

 

성분도 너무 괜찮아요! :)

바이브랩 제품 좀 유명하던데..

왜 유명한지 알겠음.

 

 

 

 

바르는 방법은 별거 없어요.

속눈썹 안쪽부터 끝까지 쭉~ 올려주고

저는 바깥쪽에도 발라준답니다.

 

진짜 제 속눈썹은 탄력이 없거든요.. ㅠㅠ

면봉이나 이런거 아예 올려지지도 않을 정도...

 

속눈썹이 많이 빠지긴 하는데

영양이 아예 1도 없어요 ㅜㅜ

 

 

 

 

진짜 꾸준히 매일매일 발라줬었는데

신기하게도 며칠만에 새로 올라오는 속눈썹들 길이가

꽤 길어졌더라구요???

 

이게 우연의 일치는 아닌 것 같고... ㅋㅋㅋㅋ

바이브랩 헤어브로우래쉬세럼 기똥차요.

 

 

 

 

비포, 애프터 살펴보세요. ㅎㅎ

진짜 안쪽 속눈썹 길어진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

 

바이브랩 제품 진짜 괜찮아요.

그래서 체험후기인데도 불구하고

이곳에도 올려보아요.

여기에 올렸다고 뭐 더 주고 그러는거 없는데 말이에요.

 

속눈썹영양제 추천입니다 b

 

 


 

 

도움 되셨다면 공감, 구독하기 클릭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해당 제품만을 지원받았으며, 포스팅에 대한 대가의 의무는 없습니다 -

 

 

ⓒ 희희트래블, 순간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