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마토즙 추천 | 단마토로 맛잇는 토마토쥬스 챙겨드세요 :)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진짜 맛있게 먹고 있는

더단마토 토마토즙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생토마토를 못먹는데

이건 먹습니다 ㅠㅠ 단마토로 맛을 냈다고 하는데

맛이 달달~구리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모님 선물이나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라

아가들 간식으로도 추천해요 ㅎㅎ

 

 

 


더단마토 토마토즙

- 맛있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쥬스

- 단마토 품종으로 만들어낸 즙

- 남녀노소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토마토즙 가격

 

 

1박스 = 30포 개입으로

가격은 3만 9천원대에요.

 

저는 생토마토를 아예 입도 안대고 있는데

토마토 자체가 건강에 좋잖아요..? ㅜ.ㅜ

그래서 좀 아깝다 싶었는데 이 제품으로 그나마

효능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HACCP 인증된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고

국내산 제품입니다! :)

 

일반 생토마토가 아니라 단마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토마토즙이기 때문에

맛이 정말 좋아요~

 

달달한 맛이 인위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저처럼 생토 못먹으시는 분들도 아주 잘 드실거에요.

 

 

더단마토 언박싱

 

 

박스 안에 포로 차곡차곡 쌓여있었어요!

1일 1포 하기에 좋은 30일 분인데

저희 부부는 2명이서 나눠먹으니 금방 금방 없어져요.

 

남편 회사 간식으로도 좋고요 :)

리뷰 보니까 아이들도 잘먹는다고 해서 놀랐어요..!

 

요즘 세상 넘 좋은거 아니에요? ㅋㅋ

저 어렸을 때는 이런게 어딨나요...

그냥 생토마토에 설탕 뿌려 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

 

 

 

 

개당 100ml 분량인데 넘 맛있어서...

ㅠㅠ 진짜 한 입 컷입니다.

 

저는 생토마토를 전혀 못먹어서

먹기 전에 걱정이 되긴 했지만

한번 먹으니 잘먹히더라구요~~ >.<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는 토마토즙 추천하고

저희는 계속해서 재구매해서 먹을 예정이랍니다!

 

 

 

 

간단하게 휴대하기에도 편해서

남편 회사갈 때 챙겨주거나

아니면 외출할 때!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런데 저는 이것보다 더 좋은 점이 있어요 ㅋㅋ

 

 

 

 

바로 완전.. 초 간편한 이지컷... ㅋㅋㅋ

 

여기저기 둘러봐도 컷팅되어있는 부분이 없어서

그냥 아무곳이나 믹스커피 이지컷 하듯이

손가락으로 컷했는데 저렇게 사진처럼 잘 잘라져요!

 

저는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외출할 때 먹기에도 편하고

흘리지도 않고 ㅎㅎ 진짜 너무 좋아요~

 

 

 

 

제형은 묽은 토마토즙 이에요.

착즙 쥬스 같기도 하지만 그것보다는 고농축처럼 보여요.

냄새부터가 진한 토마토 향이 올라오더라구요~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먹고 있어서

제 자신에게 놀랍습니다. ㅋㅋ

저는 원래 토마토 1도 못먹었거든요.

 

 

 

 

낮에 입 심심할 때 먹기도 하고~

저녁에 입 심심할 때 먹기도 해요.

 

1일 1포라고 해서 이 기준은 지키고 있습니다!

저는 따로 비타민도 챙겨먹고 있거든요. ㅎㅎ

과하게 먹으면 뭐든 안좋으니까요 ㅠㅠ

 

 

 

 

매일매일 챙겨먹기 좋아서 부모님선물로도 강추!

너무 맛있고 달달해서... 맛있는 토마토즙 추천이에요~

 

알아보고 계시다면 한번쯤 속아 구매해보시길.

ㅋㅋㅋㅋ 이거 맛없다고 웩웩 거리는 사람 못봤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

 

 

 

 

더단마토 토마토즙으로 매일 건강챙기는 요즘이에요.

부모님께도 선물해드려야겠어요 :) ㅎㅎ

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칩니다.

 

 


구매링크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 입니다.
공감과 구독하기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희희트래블, 순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