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 건성피부에 4통째 써본 레알 찐!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

오늘은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제품 소개해드려요!

 

저는 건성피부이고 속건성이 심한 타입은 아니에요.

가끔 중성이 될 때도 있지만 가을, 겨울, 봄에는

정말 건성이랍니다. ㅠㅠ

 

제 동생이 군인이었을 때 PX에서 유명한 화장품을

사다줬었는데 그게 바로 닥터지 크림이에요!

 

한번 써보고 반해서 그 이후로 4통을 다 쓰고

이번에 5통 사용중이랍니다. ㅎㅎ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 지성 비추 / 건성 추천

(속건성에는 비추)

- 군대 PX 화장품으로 유명한데 성분도 괜찮음

- 가격도 합리적, 가성비 제품(시판가 1만 5천원)

 


언박싱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은

군대 PX 입점 후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해졌어요.

 

달팽이크림은 약간 쫀득? 끈적? 거리는게 특징인데

이 제품 역시 그래요.

 

하지만 속건성까지 덮어줄 정도로

보습이 짱짱하진 않아서 건성에는 추천하나

지독한 속건성이라면 비추입니다. ㅎㅎ

(수부지에는 추천!!)

 

 

 

달팽이 점액 여과물 20% 함유

 

 

브라이트닝되는 영양크림인데,

저는 수분크림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낮/밤 상관없이 다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 바르면 확실히 피부가 보습되고

영양도 확 올라오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라서

더 마음에 쏙~ 들구요.

 

제가 이미 4통을 써봤기 때문에...

저는 정말 대만족인 제품입니다.

 

닥터지 브랜드도 그래서 알게 되었고

요즘 광고 이것저것 많이 하던데..

제품이 다 좋아보이더라구요

 

 

 

 

50ml인데 생각보다 잘 쓰게 되서 ㅠㅠ

엄청 빨리 줄어드는 것 같아요.

 

저는 지금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고

여름에는 다른 제품과 병행해서 사용했었어요.

 

건성에는 정말 쫀득~한 보습 때문에 너무 좋더라구요.

향도 뭔가 고급진 화장품 냄새랄까? ㅎㅎ

향도 정말 좋아요!

 

 

 

 

시판가는 2만 원대인데, PX 가격은 더 저렴해요.

ㅎㅎㅎㅎ 거의 반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파츌라가 들어있어요!

저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바로 폐기...

 

 

 

 

통 자체도 고급스럽죠?

동생이 군대에 있을 때 저랑 엄마한테 엄청 사줬었는데

ㅎㅎ 선물하기에도 딱이더라구요.

 

이중 기능성인데 가격도 합리적이니 원,

이렇게나 합리적일 수가 없어요!

정말 갓성비 제품인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이랍니다.

 

이미 입소문이 나서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듯..!!

 

 

 

 

한국 콜마(주)에서 제조되었는데,

저는 콜마 제품 참 좋아하거든요?

 

항상 화장품 살 때 제조업자를 보는데

콜마 제품은 제가 많이 써봤는데도

맨날 알러지 한번 일어나질 않더라고요. ㅋㅋ

 

제가 은근 민감성인데.. ㅎㅎ 정말 만족스러워요.

 

 

 

 

안전 씰을 개봉하면 요로코롬~! ㅋㅋ

 

사실 제가 한 번 써서 모양이 저럽니다. ㅋㅋㅋ

원래는 되게 소용돌이 모양이에요!

 

 

 

 

크림 자체가 달팽이점액여과물 20% 함유여서 그런지

되게 쫀득쫀득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찐득거리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ㄴㄴ 그건 전~~혀 아니더라구요. ㅎㅎ

 

촉촉한 보습과 탄력있는 영양 때문에

건성피부에 쓰기 딱 좋아요!

 

 

 

 

스파츌라 없이 사용할 땐 손톱을 잘라야 해요.. ㅋㅋㅋ

안그러면 손톱에 다 끼더라구요.

 

정말 쫀~득한 느낌이랍니다!

약간 색은 아이보리 색에 가까워요.

 

흡수력이나 발림성 모두 다 마음에 들구요,

그래서 제가 4통이나 썼겠죠? ㅎㅎ

 

 

 

 

손등의 오른쪽 부분에 바른 상태입니다!

 

영양이 촤르르~ 윤기가 촤르르~ ㅋㅋ

그리고 요거 바르고 화장해도 밀림 없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선크림, 비비랑도 잘맞는 것 같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은 가격이 합리적인데

제품력까지 좋은것 같아서.. 정말 최고에요.

 

 

 

 

보습 너무 잘되서 최고인듯!

 

이제 다 써가는데 또 요 제품 구매할까 싶지만

뭔가 더 보습력 팡팡 있는 제품을 원해서

구매는 망설이고 있어요 ㅋㅋ

 

봄, 여름이었다면 당장 썼을텐데

겨울이라 찬바람 많이 쐬면 막 피부가 갈라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 속건성에는 비추~~!!!

그냥 건성에는 추천이랍니다!

 

만약 다음에 더 좋은 크림 발견하면

그 때 리뷰 쓰러 올게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총평 후기

"가성비 넘쳐나는 영양크림"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은 갓성비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쿠파스 활동을 통해 일정 부분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