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뜨온 거산고구마 | 호박고구마 3kg 주문해서 먹은 후기 :)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ㅎㅎ

겨울되면 꼭 먹어야 하는 식품이 있죠!

바로 고구마에요.

 

저는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둘 다 좋아하는데

이번에 3kg 택배로 먹어봤어요~!

 

늘 집 앞에 마트에서 사다가 먹었는데

온라인에서 주문해서 먹으니까

크기도 크고 맛도 더 있고 다르더라구요

비쥬얼 부터가 그냥 달라서 놀랐습니다 ㅎ_ㅎ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호박고구마 3kg 가격

 

 

호박고구마 크기는 '실속형'으로 하니까

2만 3천원대 나오더라구요.

 

이 크기가 가장 먹기 편한 크기인듯!

생각보다 크기도 다 크더라구요 ㅎㅎ

 

닭볶음탕에도 넣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거든요~~

 

고구마 실속형 크기

 

 

크기가 진짜 크더라고요 ㅋㅋㅋ

 

아! 그리고 식품이라서 배송될 때

안깨지고 잘 와야할텐데.. 싶었는데

다행히도 아무것도 안깨지고 잘 왔어요 :)

 

 

 

 

고구마는 가을에는 수확기이고

겨울에는 저장기라서 수확하고 2~3개월의

숙성을 해야 더 당도가 높아진대요!

 

그래서 지금 먹었을 때는 당도가 높진 않았고

담백한 호박고구마의 느낌이었어요. ㅎㅎ

 

만약 거산고구마 주문해서 드실 분 계시다면

바로 드시는 것보다 천~천히 보관하여 숙성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박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돌리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예열없이 180도에서 20분 돌리고

뒤집어서 다시 똑같이 180도에 20분 돌려주면 끝이랍니다.

 

* 에어프라이어마다 보유한 기능이 다르니

가지고 계신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3개 돌렸어요 ㅎㅎㅎㅎ

댕댕이랑 나눠먹었는데 세상에나..

거산고구마 담백함이 꿀맛이더라고요.

 

이 3개 꽤 큰건데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ㅠㅠ 유튜브 보면서 먹으니까

이렇게 다 먹은줄도 몰랐어요. ㅋㅋㅋ

 

 

 

 

비쥬얼 대박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고구마가 노오랄수 있죠?

ㅋㅋㅋㅋ 아..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가 11월달에 먹었는데

당도가 확 올라오진 않을 때라서

약간 담백했어요

 

지금은 좀 숙성해두고 먹으려고 안먹는중이랍니다

 

 

 

 

김치랑도 먹기!! ㅋㅋㅋㅋㅋ

 

호박고구마 당도가 확 올라오진 않아서

신김치랑 먹어야 잘어울리더라구요.

 

이번에 한 김장김치랑 먹었더니 별로였어요

하, 그래도 맛있었어요

 

 

 

 

저는 주로 한 끼 식사로 먹거나

허기질 때마다 간식으로 먹고 있는데

3kg 호박고구마 크기가 딱이더라구요

 

실속형이 딱, 제가 좋아하는 크기라 좋았답니다 :)

 

 

 

 

거산고구마 구매링크는 아래에 남겨드려요!

ㅎ_ㅎ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구매링크

 

황토꿀맛 세척 호박고구마<3kg/못난이 실속형 한입 특상> : 거산고구마

[거산고구마] 농민과함께 거산과함께

smartstore.naver.com

 

한줄평

'담백하고 맛있는 호박고구마 ㅎㅎ'

 

업체로부터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인 '솔직'후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