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레이팅도마 추천 | 우크반 편백나무도마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감성을 좋아하지만

플레이팅은 영 어렵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플레이팅도마 '우크반' 브랜드

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플레이팅 뜻은 예쁘게 음식이나 조리된 요리를

감각적이고 센스있게 장식하는 것을 말하는데

자신 없으신 분들은 기본적으로 감성이 갖춰진 제품으로

시작해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ㅎㅎ

그럼 시작~!

 

 

 


우크반 미니 원목도마

- 편백나무로 제작하며 가격대비 고퀄리티.

- 무료각인 되어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도마제작.

- 감성 플레이팅 가능, 캠핑족 또는 집들이 선물로 강추.

 


포장상태

 

 

포장은 이렇게 잘 되어있는데

종이 포장재를 사용해서 더 고급스러워보여요.

 

캠핑 자주 가시는 분,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에게 선물하기에 딱이더라구요.

 

 

가격대

 

 

본 포스팅 하단에 링크 남겨드릴건데,

사진에서 보이는 커보이는 도마가 메인이구요.

 

2개의 미니 도마는 서브라서 컵받침이나

디저트 접시로 플레이팅할 때 좋습니다.

이 가격에 무료각인까지 총 5만원이었어요.

 

메인 도마(사진에서 큰 도마) 1개만 사실 경우

2만 5천원이랍니다.

 

 

무료각인

 

 

각각 제품을 보면 이렇게 각인을 넣을 수 있는데요.

각인할 수 있는 글씨체는 총 3종이고

저는 '고딕체'로 했어요.

 

저희집 주방이라는 느낌의 영어문구를

감성적으로 돋보이게 넣었는데

퀄리티가 짱!!! 너무 고급지고 예뻐요.

 

 

감성 플레이팅도마

 

 

바로 샌드위치랑 우유, 요거트 올리고

티라이트 캔들 켜서 감성 사진 완성~ ㅎㅎ

 

우크반 제품은 플레이팅도마로 활용하기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편백나무 결이 와... 너무 예쁩니다.

전체적으로 냄새도 안나고 은은한 편백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표면 자체 코팅이 잘되어있다고 해야 하나?ㅋㅋ

정말 부드러웠답니다.

이걸 도마로 사용하기에는 아까워요 ㅠㅠ

 

 

 

 

저는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사와서 간단하게

플레이팅 해보았어요 ㅎ_ㅎ 아 예뻐라..

 

컵은 모던하우스 제품이에요.

왼쪽의 오일 버너 제품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감성 플레이팅 완성 !

 

우크반 원목 미니도마는 플레이팅도마로 활용하기에 좋아요 :)

 

저는 이 색감 말고 진-한 우드색도 가지고 있는데..

각각의 컬러가 다양한 느낌을 내는 것 같아요

 

 

 

 

구매링크는 아래에 남겨요 :)

예쁜 음식 플레이팅, 같이 해요.

 


구매링크

 

편백 히노끼 미니 플레이팅 나무도마 각인무료 선물 : WOOKVAN 우크반

우크반 미니 플레이팅도마 편백 히노끼 원목 플레이팅 도마 캠핑용도마 휴대용도마

smartstore.naver.com

 

한줄평

'고퀄리티 각인과 제품력으로 예쁜 감성 플레이팅 가능한 캠핑도마'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