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절영양제 추천 | 홍관보 프리미엄 / 홍관보 가격은 영업방침상 온라인 비공개!

 

 

안녕하세요 :) 제 인생 목표는 건강하게 살기에요.

건강이 가장 중요한 시점이기도 하고

오래 앉아있기 때문에 관절에 신경을 쓸 때가 되었더라구요..

 

이번에 관절영양제로 유명한 홍관보 프리미엄,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관보 가격

 

 

홍관보 가격 문의가 정말 많은데요.

찾아보니 홍관보 제품은 온라인 영엄방침상

가격이 비공개이고 전화상담 시 상담 후 공개입니다. :)

 

저도 선뜻 알려드릴 수 없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상담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창에 '홍관보'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언박싱 시작해볼게요~

 

 

건강기능식품 인증

 

 

홍관보 프리미엄은 MSM 관절영양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됩니다 :)

 

또 MSM이 관절에 효과가 있는 성분이라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백제금산인삼농협의 품질보증서도 넣어져있었어요.

 

 

 

 

총 6팩으로 구성되어있고요,

한 팩당 5포가 들어있습니다.

1포당 25ml라서 먹는데 부담도 없어요 :)

 

매일 챙겨 먹고 있는데 기분탓인건지 ㅋㅋ

나날이 가면 갈수록 관절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지컷이라서 저 윗 부분을

손으로 쓱~ 뜯어내어 바로 먹으면 됩니다.

 

저는 평소 손목, 무릎이 안좋은데

이거 먹고는 꽤 괜찮아진 느낌이 들어요.

아직 어려서 그런건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관절영양제 추천할만 합니다.

 

MSM 유효성분 때문에 그럴 수도 있고

기분탓일수도 있지만 워낙 유명한 홍관보 제품이잖아요~

 

 

 

 

사실 관절영양제라고 해서 알약을 생각했는데

요즘 제가 알약을 잘 못먹겠더라고요 ㅜ.ㅜ

 

먹으려고만 하면 신물이 올라와서..

차라리 이렇게 액상 형태로 된게 훨씬 낫습니다.

 

맛은 홍삼+한약을 섞은 맛인데

단맛은 거의 없습니다 ㅋㅋ

자세한 성분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하세요!

 

 

 

 

이것저것 정말 많이 함유되었습니다.

홍삼농축액 6년근부터, MSM(미국산), 비타민C 등..

먹으면 저절로 힘이 난답니다~ ㅎㅎ

진짜에요!!!

 

 

 

 

걸쭉하지 않고 묽은 형태라서

쫍쫍 빨아먹으면 되더라고요 ㅋㅋ

 

어르신, 부모님께 선물해드리기도 좋아요.

저는 반정도는 제가 먹고 반은 부모님 드려야겠어요~

 

 

 

 

그리고 한 팩에 5포가 들어있으니

어디 여행갈 때도 편하게 챙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건강기능식품이라 기능도 확실하고

관절영양제 추천 X 100 합니다!

 

 

 

 

관절영양제로 효능은 짱짱해요~

홍관보 프리미엄 궁금하시다면

검색하시고 상담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구매링크

 

▼ 홍관보 프리미엄 관절영양제 ▼

 

홍관보

이순재 추천! 관절 건강엔 홍관보 프리미엄! 무료상담 1899-1927

www.hongguanbo.co.kr

 

한줄평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MSM 함유로

믿고 먹는 관절영양제로 추천해요'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체험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