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의류 추천 | 핑크색 체크 강아지코트 후기 (뭉블리)

 

안녕하세요! :) 희 입니다.

저는 자식같은 댕댕이를 키우고 있어요!

 

이번에 가을, 겨울 강아지의류 브랜드 살펴보고

옷들을 사줬는데 그 중 예뻤던 강아지코트 소개해보려고 해요.

 

파스텔톤의 톤 다운된 핑크색인데

리본이 포인트이고 그냥.. 고급스럽고

예쁘고 귀엽습니다 흐흐 ㅎㅎ

 

 

 

 


뭉블리 강아지코트 세 줄 평

- 가격 : 1만 7천원대

- 양모혼방으로 부드러운 면

- 고급스럽고 귀여운 리본이 포인트

 


강아지의류 언박싱

 

왁스 실링이 찍혀있어서 넘나 기분 좋았어요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포장도 꼼꼼했고 옷 자체도 넘 예뻤답니다.

 

 

 

색은 톤다운된 핑크색인데 이 색이 튀지도 않고

고급스러운 색깔이고 패딩조끼랑 매치해도

잘 어울려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양모 혼방이라 면이 좀 따갑지 않을까? 했는데

절대 아니에요.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답니다. ㅎㅎ

 

 

강아지코트 디테일컷

 

소매는 이렇게 접어서 입히는데

이게 포인트도 되고 발만 보여서 딱이더라구요~

너무 예뻤어요 :)

 

 

단추 매듭도 좋았고

제봉선도 핸드메이드 기법을 이용해서 한거라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중국산이지만 제품 자체가 정말 좋아요.

양모 30%, 폴리에스테르 70%로

세탁할 때는 뒤집어서, 같은 컬러의 색들이랑

함께 세탁해야 해요.

 

소량세탁하면 딱일듯 :)

 

 

저희 강아지는 등길이가 긴 편이고

말티푸 같은 말티즈라서

L 사이즈로 주문했고요.

입히니 딱이더라고요~

 

 

 

 

 

강아지코트 착용샷

 

앉아있을 때는 등 길이가 조금 긴 것 같은데

이렇게 서있으니 딱이더라구요 ㅎㅎ

 

소매는 저렇게 올려서 입히는게 예뻐서

이렇게 산책했어요.

 

다만 이 강아지의류는 가을옷에 해당되기에

겨울에 입으려면 낮 온도가 높을 때 입혀야 해서

저는 패딩조끼로 레이어드 해서 입힌답니다 ㅎㅎ

 

 

 

우선 단독으로 입혔을 때 사진 더 보세요!

넘 귀엽고 예쁘죠?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너무 예뻐요.. ㅠㅠ

 

다리가 짧은 견종일 경우 리본 끈 길이나

소매 수선이 필요할 듯 싶어요.

 

 

너무 귀엽고 찰떡입니다....

말티푸한테 이렇게 잘어울릴줄이야..;;

 

 

 

겨울에 산책 나갈때는 패딩조끼랑 레이어드해서 입혀요~

이렇게 해야 춥지도 않고 ㅎㅎ 더 예쁘거든요.

 

강아지코트 이번꺼 넘 잘산듯!

 

 

 

아, 단점이라면 리본 길이가 꽤 길어서

애가 산책하다가 리본을 밟아서 자꾸 풀려요

ㅎㅎ

 

안으로 넣든가 길이를 수선하면 좋을듯한데

이중리본 해도 예쁠듯요~

 

 

등길이도 딱 맞고 모자도 달려있어서

ㅠㅠ 넘 고급지고 예쁩니다.

 

그럼 이만 글 줄입니다.

아래의 강아지의류 뭉블리에서 더 살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매링크

 

뭉블리 moongvely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사랑스러운 멈머들을 위한 선물

smartstore.naver.com

 

한줄평

'귀엽고 고급지고 예쁨...'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