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율차 수제청 | 목에 좋은 차, 유자청과 배도라지청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하고 있는 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율차' 수제청입니다.

 

겨울 시즌으로 다양한 수제청이 마련되어있는데

저는 유자청, 배도라지대추청 2가지 구매했답니다~

 

 

 


수제청 가격

수제청
출처 : 율차 블로그

 

유자청, 배도라지대추청 모두 730ml로 구매했어요.

무농약 매실청도 있고 생강청과 모과청도 있더라구요~

 

 


율차 수제청 구매후기

수제청

 

 

수제청 선물하실 분들은 포장요금 추가하시면 되는데

저는 저희가 먹을꺼라.. ㅎㅎ 선물포장 없이 주문했어요.

 

작년인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그 때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답니다.

 

목에 좋은 차 (유자차, 배도라지차 효능)

수제청

 

기관지가 안좋거나 목에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들은

아마 단번에 아실텐데요~

 

배도라지대추청은 기관지, 면역력 증강과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따뜻한 물과 우려내면 목에 좋은 차로

겨울 내내 마실 수 있어요.

 

유자청은 감기예방에도 탁월하고

비타민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답니다.

 

 

 

수제청
수제청

 

저는 기관지가 좋지 않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한 차를 즐기고 있어요.

 

매번 먹어서 그런건지 뭔지;;

한 3년? 2년? 넘게 감기에 걸리지 않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면역력 증가에도 좋고

몸도 따뜻하게 해주고

외출 시 목도리도 항상 하고..

그래서인걸까요?

 

수제청
수제청

 

둘 다 양도 많고 제대로 된 수제청이라 그런지

꾸덕꾸덕하답니다 ㅎㅎ

과육들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서 놀랐어요!

 

제가 청을 한번 만들어봤는데..

제대로 못만들어서 ㅠㅠ 망해버렸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사먹기로 했는데

마트에서 파는 완제품보다는

아무래도 수제청이 좋으니..

겨울시즌 기다렸다가 바로 구매했어요!

 

수제청 먹는 법

수제청

 

먹는 법은 수제청 어른 수저 2T와

따뜻한 물 200ml을 잘 섞어주면 끝~

 

집에서 목에 좋은 차 먹기 참~ 쉽죠? ㅋㅋ

기관지나 감기 신경쓰시는 분들은

하루에 한 잔씩 꼬박꼬박 드셔보세요.

 

정말 기운나고 몸도 따뜻해져서 좋답니다 :)

 

수제청

 

과육들도 정말 많은데

달달하니까 너무 마시기 좋더라구요!

 

어렸을 땐 새콤한 맛 싫어해서 유자차 안먹었는데

이제 나이 드니까 ㅋㅋㅋ 건강챙기려고

막 찾아서 먹게 된다는요.. ㅋㅋㅋㅋㅋ

 

수제청

 

배도라지대추청은 진~한 느낌은 아니고

달달한 맛의 대추차랄까? ㅎㅎ

도라지가 있어서 그런지 도라지맛도 은근히 나더라구요.

 

 

유자청, 배도라지청 모두 목에 좋은 차로 마실 수 있으니

겨울 내내 먹을 차 고민하신다면

이 2개 사서 따뜻한 물과 함께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주문도 간편해요!

 

카카오톡에 '율차' 검색하시고 원하시는 거 주문하고

입금하고 끝~ ㅋㅋ

 

더 살펴보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놓을게요.

 


카카오톡으로 구매하기

 

율차. YULE TEA

율과 율마마가 만드는 수제청 "율차" 입니다 :-) 율자차(유자차), 모과청, 라임청 등 수제청을 제작

pf.kakao.com

 

한줄평

'목에 좋은 차를 맛있는 수제청으로 즐기기 딱!'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