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 맛집 오르새피자 메뉴 추천 | 반반피자 내돈내산 후기

오르새피자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에요.

오르새피자 라는 피자 맛집을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다른 피자집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마음에 쏙 드는 집은 없었어요.

다만 오르새피자도 100% 쏙 드는 집은 아니고

한.. 90% 정도?! ㅋㅋ

 

이제까지 먹어봤던 곳들 중에서는

가장 만족한 곳이라, 내돈내산 후기 써봐요!

 

 

 

 


오르새피자 반반피자 주문내역

 

배달팁 2천원 포함해서

총 2만 9천원에 주문했어요.

 

중 사이즈

불고기피자 /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

소스, 콜라 등 추가했습니다.

 


오르새피자 불고기피자 &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

오르새피자

 

제가 사는 지역에는 오르새피자가

피자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어요~

 

저희는 2인 가구라서 중 사이즈로 주문했고

2조각이 남더라고요 ㅎㅎ

 

남편이나 저나 피자 2~3조각이 맥시멈이라..

더 이상은 못먹겠어서 나머지 2조각은

냉동보관 해놓고 먹고 싶을 때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어요.

 

일단 결론만 말하면 2개 피자 모두 맛있어요!

 

 

오르새피자

 

불고기피자의 불고기는 좀 작게 들어가있어서

먹을 때마다 떨어졌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도 느끼할줄만 알았는데

치즈의 고소함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르새피자

 

그래서 오르새피자 메뉴 추천해보고 싶어요.

요 두 조합~ 최고입니다 ㅎㅎㅎ

 

반반피자 메뉴들이 많아서 고민되었지만

이렇게 먹으니 조합도 좋았어요.

 

그리고 올리브 많이 넣어주셔서 좋았답니다.

 

 

오르새피자

 

다만 제가 100% 원하는.. 불고기피자 스타일은 아니어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ㅠㅠ

 

불고기, 옥수수 등이 다 후두둑 떨어져서

이건 좀 별로였지만 ㅋㅋ

맛은 확실해요~ 맛있었거든요.

 

 

오르새피자

 

치즈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오르새피자 메뉴 중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

 

칼로리 높을것 같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꼭 드셔보세요~ 진짜 굿!

 

 

오르새피자

 

치즈크러스트 도우도 꼭, 추가하세요.

+추가 3천원.

 

오르새피자가 치즈 크러스트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저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옴마야..!! 진짜 맛있었어요~~~~

 

 

오르새피자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ㅠ.ㅠ

이건 추가하면 500원!

기본으로 1개는 제공되더라구요.

 

4인 가족분들이라면 추가 넉넉하게 하세요~

ㅎㅎ 도우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오르새피자

 

오르새피자 메뉴 추천, 반반피자 맛집 인정~

제가 먹었던 불고기피자와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를

꼭! 추천해보고 싶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고 재주문의사 있어요 :)

 

 


한줄평

'맛있는 피자 맛집, 인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