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맛집 추천 | 대게 + 회 코스 동명항 맛집 추천~ '영금정활어회센타'

속초맛집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속초 맛집 찾기 정말 힘든데,

여기는 제가 2번이나 내돈내산 후기로 다녀온 곳이라

자신있게 추천 드리고 싶어요.

 

속초 동명항 근처에 위치해있고요,

대게는 kg당 싯가적용이랍니다.

 

저희는 7월에 가서 먹었는데

이 때 대게 2마리 + 모듬 회로

26만원 결제했었어요 :)

 

자자,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속초 동명항 맛집, 영금정활어회센타

- 2번째 방문했는데도 재방문의사가 있는 집!

- 자연산 스끼부터 대게, 모듬회, 대게라면, 대게볶음밥까지~

- 어르신들도 만족한 곳 :)

 

 


자연산 스끼

속초맛집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는스끼가 자연산으로 아주 잘 나오기 때문이에요.

 

보통 관광지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가면자연산은 정말 안나와요..스끼를 보면 알 수 있는데 여긴 정말 대박입니다.

 

자연산 스끼라서 매일 이 구성으로 나가는건 아니고요~

매번 바뀌는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오징어회도 주셨어요.

 

 

속초맛집

 

전병이랑 떡. 진짜 다 맛있어요 ㅠㅠ

저 떡은 후식으로 딱이구요.

단호박 튀김도 맛있고 초밥도 ㅠ 그냥 다 맛있음..

 

 

속초 맛집 베스트

 

맨 왼쪽에 보이는건 에피타이저로 먹음 좋아요

새콤한 맛이 났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콘샐러드도 짱맛..........

 

 

속초 맛집 10

 

미역국도 너무 맛있었어요;;

자연산 전복에, 회에 이것저것 다 나와서

스끼다시 자체가 풍부해요.

 

가족 모두다 이렇게만 먹었는데 배부른데

여기에 대게랑 모듬회랑 라면에 볶음밥까지 나온다고?!

해서 모두 다 어리둥절 ㅋㅋㅋㅋㅋ

 

제가 추천드리는 속초 맛집은 찐~~입니다 진짜~

대신 미리 '전화주문'하시면 빠르게 나와요~ ㅎㅎ

 

저희도 가면서 전화주문해놓고 갔어요

 

 

속초맛집

 

스끼다시 다 먹고 대게 등장!!

2마리인데 양이 진짜 대박.

 

아니, 수율이 대박~

90% 이상이에요.

오동통~한게 ㅠ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 보면서 글 쓰니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내장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속초맛집

 

나중에는 게딱지 가져가시고 밥 볶아주시는데

그게 정말 맛있어요~~~ ㅋㅋ

 

정말 이 속초 맛집은 안맛있는게 없을 정도로

모든 게 다 맛있고 만족해서

저희는 나중에 또 가려구요.

 

 

속초맛집

 

네명이서 26만원 내고 먹었는데

돈이 안아까워요 ㅎㅎ

 

첫번째 갔을 때도 대만족.

이번에 갔을 때도 대만족~

 

 

 

대게 라면은 남편이 극찬을 했는데

전 일반 라면과 다를게 없었..답니다

ㅎㅎㅎㅎ

 

속초 대게 맛집

 

정말 이 대게 볶음밥이 맛있었어요.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고

내장 맛을 제대로 살린 풍미 있는 맛.

 

아.. 속초맛집 다른 곳 말고 대게랑 회랑

자연산 스끼까지 풍부하게 드시려면

영금정활어회센타로 꼭 가보시길..

 

'전화주문' 꼭 하시구요.

 

 

 

 

속초 동명항 맛집

 

여름 날, 즐거운 나들이였어요.

언제 또 한번 갈지...

 

 

속초 맛집 추천

 

참고로 동명활어센타에는 대게를 안팔아요.

홍게 밖에 없음...

 

속초맛집 '영금정활어회센타'가 이 근처이니

맛있는 대게, 회 코스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2번 다녀온 후기로 찐!! 추천합니다

 

 

 


위치

 

주소. 강원도 속초시 동명항길 47 영금정활어회센타

TEL. 033.632.5599

영업. 매일 10:00 - 22:00

Tip. 전화로 예약주문하면 빨리 나와요~

 

한줄평

'내돈내산 2번 다녀온 곳. 갈 때마다 대만족 ㅠ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