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선환자가 추천하는 건선비누 | 비포/애프터 사진이 대박! 아토건 건선비누 추천 후기

건선

 

안녕하세요. 저는 2008년에 건선에 걸려

온몸에 퍼지고 당시 조직검사도 했었..습니다.

 

대학병원에서 꾸준히 건선치료와 약을 먹다가

개인 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하고

서서히 줄어들쯤에는 병원을 다니지 않고

연고만 처방받아 바르고 그랬었어요.

 

욕실에는 연수기를 설치했고 비타민도 꾸준하게 챙겨먹었고

일광욕도 했었어요. 일부러 태웠죠 ㅎㅎ

 

면역력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노력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건선

 

 

하지만 건선은 완치되는 병이 아니죠.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하는 자가면역질환입니다.

 

지금은 팔꿈치 건선과 무릎 건선이 있고

종종 상처가 나는 경우 건선으로 번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리뷰는 '하이내처 건선 비누' 인데,

제가 4회 사용하고 나서 믿을 수 없는 효과를 봐서

제품을 제공받았음을 미리 알려드리고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모든 건선인들이 ㅠㅠ 이 리뷰를 보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하이내처 아토건 건선비누

- 아토피, 건선 피부염의 원인 균을 3분 이내 99.9% 사멸한다는 시험성적서를 받음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소 테스트 결과)

- 건선, 아토피, 피부염 비누로 탁월한 효과

- ALL EWG 그린등급 / 100% 천연원료의 오일, 추출물로 제작

 


가격

건선 치료

 

가격은 2만 5천원입니다.

 

링크는 하단에 남겼으니 더 살펴보시고요.

 

100% 천연원료 오일, 추출물로만 만들어졌으며,

건선에 효과가 있는 시험 테스트 결과가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는 하이내처가 유일하다고 해요.

 

근데 진짜.. 비포/애프터를 제가 확인하고

제 눈으로 확인해봐도 확연하게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비포/애프터 보여드릴게요.

 

건선 치료, 비누 4회 사용 비포/애프터

건선 치료방법

 

하루는 빼먹고 하루에 1회씩 4번 정도 사용했습니다.

 

각질이 조금 사라진게 눈에 보이시죠?

지금은 더 사용했지만 아직 AFTER 사진과 비슷합니다.

 

건선비누는 하루 2회 사용 권장하며

사용할 때마다 마사지 하듯 건선 부위를 마사지하고

3분 정도 방치하고 헹궈내서 사용합니다.

 

 

건선치료

 

팔꿈치가 대박..입니다

 

오돌토돌하게 튀어나왔던 모양이 쑥 들어갔고

눈에 띄게 각질이 없어졌습니다.

 

솔직히 ㅠㅠ 진짜 4회 사용헀는데 이정도라..

너무 놀랍더라구요.

 

대신 저는 스테로이드 연고 끊은지 꽤 되었습니다.

 

2008년에 다이보베트(스테로이드 건선연고)를 사용했었고

2013년도부터는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을

천연으로 싹 다 바꿨습니다.

 

그리고 다이보베트 연고는 건선이 생길 때마다

조금씩은 써왔고 완전히 연고를 끊은건 4년 정도 된 것 같네요.

 

건선비누
건선

 

저처럼 효과가 나려면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고 해요.

 

저는 스테로이드 연고를 사용 안한지 거의 4년? 5년 되었고

쭉 천연 화장품을 써왔으니

이렇게 효과가 단번에 나타나는 것 같았어요.

 

건선건선
비포 / 애프터

 

위 사진도 비포/애프터입니다.

 

오른쪽 제 팔꿈치 건선 사진인데

왼쪽이 사용 전이고 오른쪽이 4회 사용 후입니다.

 

정말 놀랍더라구요... ㅠㅠ

 

건선 치료 방법에는 연고, 약만이 있는게 아닙니다.

건선 비누를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어렸을 때 온몸에 나서 누구보다 간절했었는데

이제서야, 10년이 지나서야.. 완치라는게

눈 앞에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ㅠㅠ

 

건선
비누 거치대도 정말 편해요

 

건선 치료도 아직까지 기억납니다.

 

자외선 치료 받을 때 옷을 다 벗고 치료 기계 안에 들어가서

자외선 차단 안경 + 두건을 쓰고 치료를 했던 기억이..

 

폐쇄공포증이 조금 있는데 이런 점들 때문에

더 그런것 같아요. ㅠㅠ

 

건선

 

지금은 나아가는 중인 것 같습니다.

 

건선 치료 완치가 될진 모르겠지만

스테로이드 연고와 약은 일시적일 뿐입니다..

 

충분히 긴 시간과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건선 비눈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건선은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안받는게 가장 중요하니

모든 마음을 내려놓고 정신적인 수련을 하는 것도 필요해요.

 

 

건선 부위에 이렇게 거품을 내어 마사지 해주고

3분 방치 후 헹궈내는 방법이니

조금은 귀찮을지 몰라도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건선 완치

 

하이내처 아토건 건선 비누

건선 치료 방법으로 자신있게 추천해봅니다.

 

민간요법, 한의원, 피부과 뭐 다 다녀도

가장 중요한건 매일 건선에 쓰는 성분이 아닐까요?

스테로이드는 정말 안좋으니 그만 쓰시길.

 

 

제가 어렸을 때 이런 비누를 알았다면

바로 썼을텐데 말이에요.... ㅠㅠ

 

정말 진심으로 추천해봅니다.

링크는 아래 남길게요.

 

건선인들 모두 힘내세요!!!!!

 

 

 

 

 

 

 

 


구매링크

 

성인 피부염 케어 천연 비누 아토건 비누 | 하이내처

 

www.atogun.co.kr

 

 

어린이 피부염 케어 천연 비누 아토건 비누 | 하이내처

 

www.atogun.co.kr

어린이용은 따로 있네요.

 

강아지 곰팡이 피부염이나

일반 피부용 비누도 있으니 살펴보세요.

 

 

한줄평

'진심 대박 건선에 효과적인 천연 건선비누'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정말 솔직하게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