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 나눠먹는 와츄원 8가지 맛!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베스킨라빈스' 입니다.

 

이번에 제 생일이었는데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을

이걸로 교환해서 사먹었어요 ㅎㅎㅎ

 

구성도 너무 좋고 역시 맛있고 ㅠ_ㅠ

가격도 괜찮았어요, 소개해드릴게요!

 

 

 

 

 

 


나눠먹는 와츄원

- 가격 : 3만 2천원 / 8가지 맛 구성

- 조각피자처럼 하나씩 나눠 먹을 수 있음

- 맛있음..!!

 

 


나눠먹는 와츄원 후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집앞 베스킨라빈스에서 사왔는데요~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민트초콜릿칩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쿠키앤크림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베스킨라빈스 나눠먹는 와츄원

 

나눠먹는 와츄원 가격은 3만 2천원!

 

저희는 일반 케이크 잘 안먹어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더 낫거든요.

냉동실에 보관해두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렇게 조각 케이크처럼 하나씩 들고 먹을 수 있어서

더 간편한 것 같아요!

 

저는 조금씩 먹고 한 용기에 모두 덜어서

보관해서 먹고 있답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후회가 없어요 ㅜ_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 생일날 푸짐하게 외식했는데

마침 디저트가 필요했거든요!!

 

정말 입가심으로 아주 딱이었던 나눠먹는 와츄원

 

그리고 드라마 보면서 먹으면 한도끝도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마법... ㅋㅋㅋㅋㅋㅋ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올해로 서른 둘!

조금 더 인생 계획을 세세하게 짤 시기가 오지 않았나 싶지만

뭐, 앞으로 열심히 하려고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나눠먹는 와츄원 강추 드려요

 

 

 

 


한줄평

'구성 좋고 맛도 있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친돈친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