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썸 케이크 후기 | 생크림 소프트 쉬폰 & 투썸 초콜릿

투썸 케이크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묵은지 포스팅입니다.

이 날은 투썸 케이크 급 땡겨서 다녀왔는데

초콜릿도 땡겨서 급 사와서 먹었던 후기에요.

 

투썸은 케이크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하지만 생크림 쉬폰 케이크는 쏘쏘 했어요.

역시 투썸은 초콜렛 케이크가 진리인듯.. ㅎㅎㅎ

 

 

 

 

 

 


투썸 비앙카 오리지널 트러플 (헤이즐넛)

투썸 비앙카 오리지널 초콜릿

 

이게 총 3가지 맛인가? 2가지 맛인가 있었는데

저는 헤이즐넛 맛을 골랐어요.

 

투썸 초콜릿 맛있으니.. 이것도 맛있겠지 하며

기대에 가득 차 먹었는데 생각보다 쏘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기대하면 안되나봅니다.

 

 

투썸 초콜릿
투썸 초콜렛

 

이렇게 봉지 안에 들어있는데

손에 가루가 묻어나서 디저트용으로 딱이었어요.

 

아메리카노랑 함께 즐기면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하지만 다시 재구매할 의사는 없음.. ^^;

 

투썸 케이크 생크림 소프트 쉬폰케이크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흠, 사실 저는 이 케이크를 먹고 싶었던건 아니었고

케이크가 얼마 안남아있었는데

그나마 이게 맛있어보여서 골랐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먹고 싶어했던것 같아요!

 

예전에는 쉬폰 생크림 좋아했는데

ㅠㅠ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너무 느끼해요! ㅋㅋㅋㅋ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이 날 무슨 날이었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집에서 하트 초를 찾아 켰었군요.

대체 무슨 날이었던거지... 정말 기억이 없어요..

 

이래서 꼭 기록을 해놓고 일기를 써야 합니다 하하...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와, 대체 어떤 날이었나 싶어서 사진 날짜를 봤더니

세상에나 - 남편 생일이었군요.

ㅠㅠ

정말 기억이 1도 나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와.....

 

아무튼 축하했어 남편..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투썸 케이크 초콜렛을 많이 먹었는데

생크림 자체도 너무 맛있었거든요.

 

근데 이건 음 맛은 충분히 있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맛 ㅠㅠ

약간 느끼했고 차라리 스타벅스 제품이 더 낫더라구요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빵은 퐁실퐁실 했던것 같아요.

 

크림과도 너무 조화로웠는데

제 스타일 아님.. 하하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ㅎㅎㅎㅎㅎ

 

 

 

 

투썸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

 

하지만 다음에 남편이 먹고 싶어한다면

또 먹을 의향은 있지유 ㅎㅎㅎㅎ

 

아메리카노랑 정말 찰떡궁합일 것 같아요.

투썸 케이크 생크림 쉬폰 한번쯤 드셔보세요 b

 

초콜릿도 맛은 있었는데

저는 부드러운 생초콜릿을 좋아하다보니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아주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 

 

 


한줄평

'둘 다 맛은 있었으나 개인 취향과 어긋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