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코크 진진 멘보샤 에어프라이어 후기


 

저는 이제껏 멘보샤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맛있다고 그래서 설레임을 안고 먹어본...

이마트 쓱배송에서 주문한 피코크 진진 멘보샤 후기에요.

 

조리하는 법은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ㅎㅎ

에프에 돌리기만 해서 정말 편했습니다.

 

 

 

 

 

 

 

 

 

 


피코크 진진멘보샤

- 최저가 9,790원

- 이마트 쓱배송으로 주문

 

 


 

 

멘보샤는 중국 요리에요.

빵 사이에 새우살을 넣은 요리라고 합니다!

 

한번도 접해본 적이 없어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어.. 음.. 생각보다는 넘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재구매의사는 없지만

후기는 남겨보려고 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

 

 

 

멘보샤를 조리할 때는 이렇게 옆면쪽을

바닥면으로 조리하면 됩니다.

 

* 170도 5분 예열 후 18분간 조리하면 끝!

 

정말 쉽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제가 안먹어봐서 어떤 소스가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정말 바삭바삭하게 잘 익었더라구요. ㅎㅎ

맥주랑 함께 먹으니까 조화로웠지만

와인과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은 와인을 좀 먹어보려고 하는데

맥주보다는 와인이 자꾸 먹고 싶어집니다 - ㅎㅎ

 

아무튼 피코크 진진멘보샤 ..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는 음~~~ 싶었는데

이내 비릿한.. 그 어묵향이라고 할까요?

 

그런 향이 확 느껴졌어요.

 

 

 

 

그리고 먹으면 먹을수록 기름들이.. 아우..

이렇게 느끼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더라구요.

 

ㅠㅠ 나중에는 먹기가 싫을 정도로 느끼해서

먹다가 말았습니다..

 

원래 멘보샤가 이런 음식인게 맞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느끼할 수 있을까 싶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

 

역시 새로운 음식을 먹을 때는

기대를 안하고 먹는 편이 좋습니다.

 

친한 언니가 이거 맛없다고 했었는데 진짜였어요.. 하하

호불호가 있는 것 같네요~ 저는 불호. ㅎㅎㅎㅎ

 

피코크 진진멘보샤 보다

차라리 더 맛있는 음식을 드세요...😅😅

정말 솔직함 100% 묻어난 찐 후기였어요.

 

 

 

한줄평

'음... 너무 느끼하고 살짝 비린맛이 있어서 별로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