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가볼만한곳 군산 장자도 | 일몰이 예쁜 카페 라파르

군산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여행 이야기 들고 왔어요~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 겸 외출했는데

일몰 직전까지 있었던 군산 장자도에 위치한

카페 라파르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지금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구요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시내에서는 차로 가야 하지만) 추천이에요.

 

특히 일몰 시간 맞춰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군산 노을

 

미세먼지가 많았던 날이지만 정말 예쁘더라구요

 

 

군산 고군산군도

 

선유도 조망도 되고요.

군산 군산군도에 많은 섬들이 있어서

제주도나 남해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특히 물 맑을 때, 날씨 좋을 때 가면 캬~~~

정말 최고최고에요.

 

 

장자도 라파르장자도 카페 라파르

 

군산 장자도 카페 라파르는 커피도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시구요~

 

저희는 한라봉 차랑 누텔라 초코 케이크 주문했어요

 

 

군산 장자도 카페 라파르

 

건물이 위로 길게 뻗어있는 구조인데

한 3~4층 되는 크기를 아담하게 층별로 나눠놨어요

 

키가 좀 크신 분들은 안쪽에 앉는게 부담스러우실수도 :)

저희는 자리가 꽉 차서 야외에 앉았네요

 

 

군산 장자도 카페 라파르
군산 가볼만한곳 장자도 라파르 카페

 

카페 라파르에서 요 사진들 득템하고 나왔어요~

안이 좁아서 사람들이 많으면 북적북적해요

 

그리고 특히 화장실 ㅠㅠ 정말 좁습니다.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군산 예쁜 카페 라파르 장자도

 

테이크아웃 컵도 왜이리 예쁜지 ㅎㅎㅎㅎ

누텔라초코 케이크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엄청 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달고

부드럽고.. 정말 최고로 맛있었어요 ㅠㅠ

 

 

해외같은 카페 장자도 군산 라파르

 

분위기 미쳤죠~? ㅎㅎㅎㅎ

여기가 해외인지 국내인지 ㅋㅋㅋㅋ

정말 이색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예전에는 흰색 벤치밖에 없었는데

파라솔 생기고 나서 분위기가 확 달라진것 같아요.

 

이래서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장자도 강추드리는거랍니다😁

 

 

군산 가볼만한곳 카페

 

해수욕장의 분위기가 엄청 나요 -

일몰 미쳤고.. 정말 노을맛집이라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그냥 너무너무, 예쁘고 감성지고 분위기있어요 ㅜ_ㅜ

 

 

군산 인스타감성카페

 

군산 디저트카페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서 깜놀🤩

 

누텔라초코 꼭 드셔보세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베이커리에서 파는 케이크 맛 남 ㅎㅎㅎ

 

 

 

 

 

 

 

 

 

군산 가볼만한곳 카페 라파르

 

이 사진도 너무 예쁘죠~?

 

이 날 날은 참 좋았는데 바람이 많이 불고

미세먼지가 심했어요.

 

해무도 조금 있어서 그런지 뭔가 더 감성적인

느낌의 사진이 나온것 같아서 뿌듯해요 하하

 

 

 

군산 장자도 카페

 

해가 질 때쯤 저희는 일어났어요.

집까지 가려면 30분을 가야하기 때문 ㅎㅎㅎㅎ

 

드라이브겸 나온거라 여기까지 와서

오래 있을 줄 몰랐거든요.

 

정말 오랜만에 힐링했답니다...😍

 

저도 이렇게 반했는데 여행와서 이 모습 보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요.

그래서 군산 가볼만한곳 으로 장자도는 찐 추천!

베스트10에 들어요 ㅋㅋㅋ

 

 

군산 가볼만한곳 일몰 예쁜 노을맛집 카페

 

약간 제주도 같은 느낌도 나고요 ㅎㅎ

군산 가볼만한곳 장자도 '카페 라파르' 꼭 추천해볼게요.

 

여기 가본 사람들 중에 비추하는 사람 못봤습니다~ ㅋㅋㅋ

여러분 꼭 가보세요!

 

 

 


위치

 

주소. 전북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 2길 31

TEL. 0507-1423-8800

영업.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주말 오전 10시 ~ 오후 9시

주차.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세요. 복잡합니다.

 

한줄평

'너무 멋있는 곳.. 일몰 때 맞춰서 가는게 포인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