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소품으로 감성홈 | 마크라메 벽꾸미기에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제 관심사는 주식, 인테리어, 여행 인데요. ㅎㅎ

소소하게 소품으로 감성홈을 연출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심심한 벽꾸미기 소품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마크라메'입니다!

 

diy제품도 있지만 저는 음..

손으로 꼼지락꼼지락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저같은 스타일이라면 완제품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마크라메 완제품을 구매했어요 :)

 

집을 감성적으로 연출해보고 싶은데

기존에 있는 식탁, 거실장, 소파, 러그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꾸기에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하나하나, 바꾸고 싶은 것들과

조그만한 소품을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라온아르떼 제품이구요.

가격은 1만 7천원이에요 :)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짜잔~

시나몬스틱에 매듭이 지어진거라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밋밋한 벽 꾸미기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마크라메가 최고..!!!

 

 

매듭도 예쁘게 잘 지어졌고

헝클어진 것 같은 느낌이 감성적이에요. ㅎㅎ

 

 

 

 

저는 이 빈 공간에 걸어주었어요 :)

꼭꼬핀으로 고정시켜서 걸어두었는데

있고, 없고 차이가 와.. 다르더라구요.

 

 

 

짠~ 마크라메 하나 걸어두었을 뿐인데..

벽이 한 순강네 감성적으로 바뀌었어요.

 

밋밋한 벽꾸미기 성공이에요!

마크라메 하나 달아두었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가 은근 포토존이거든요 ㅎㅎㅎ

낮에 빛이 여기까지 들어와서

자연광에 사진 많이 찍는데..

너무너무 예쁘죠?

 

 

 

 

디테일도 예쁘고 -

멀리 봐도 예쁘고 -

 

인스타그램 감성이 느껴져서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마크라메 벽꾸미기 소품으로

밋밋하고 심심한 벽 꾸며보세요🤎

 

 

 

저는 여기에 크리스마스 장식품 걸어두고

종종 제품 촬영도 하는데

배경도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마크라메 벽꾸미기 인테리어 소품으로 강추!

저는 다음 인테리어 사진으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