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성급 부산 사상 숙소

부산 파라곤호텔

TEL | 051.328.2001

이용 |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부산 사상에서 머물렀던

부산 파라곤호텔 1박 후기에요. :)

저는 이곳저곳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 때는 늦게 출발해서 부산을 가면서 예매했답니다.

 

 

3성급이고 조금 올드한 스타일이지만

자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침대가 꽤 폭신했었거든요!

 

 

 

 

밤 늦게 체크인했어요.

방은 엄청나게 협소하진 않았지만

크진 않았고, 올드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아무래도 옛날에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듯요..!

 

 

부산까지 들어는 왔는데, 더 깊숙히 들어가기에는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부산 파라곤호텔에서

1박했거든요. ㅎㅎ

 

 

 

 

당시 주말이라 가격 12만원대로 예약했던 것 같아요.

미니 TV, 미니 드라이기, 와이파이 등 있었구요.

간단하게 사무를 보거나 화장을 할 수 있는

파우더룸겸, 테이블겸 ㅎㅎ 마련되어있었네요.

 

 

 

 

부산 파라곤호텔 안에는

1인 쇼파도 있었고 있을건 다 있었어요.

외투를 걸 수 있는 곳도 있었고

짐 놓는 곳도요.

 

 

관광호텔로도 많이 오는 것 같았고

실용적임이 많이 느껴졌어요. :)

 

 

 

 

부산 파라곤호텔 어메니티

칫솔, 치약, 일회용면도기,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수건은 잘 기억나지 않는데,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던 것 같아요. :)

 

 

침대가 은근 편해서 맥주 먹고 뻗었던 기억이 - ㅋㅋㅋ

혹시 가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