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마로 SS 레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타는 차 소개해보렵니다.

카마로 SS 레드 이고요, 중고 구입 후 잘 타고 있습니다.

카마로 SS 연비와 내부 모습, 그리고 외부 모습 소개합니다!

 

 

 

 

      카마로 SS 사진

 

카마로SS 블랙, 검정, 노랑 등 컬러가 있는데

블랙 중고 구입하고 싶었으나 매물이 없었어요.

 

그래서 레드로 GO...

 

색이 정말 예쁜 컬러의 레드에요.

선명하고 진하답니다😍

 

 

 

 

디자인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뻐요.

중고 가격대가 이만한 성능에서는 안나오는 가격인데

디자인, 컬러, 성능 모두 만족합니다. (저 말고 남편이 ㅋㅋ)

 

날렵한 곡선과 선의 조화로움이

정말 멋있어요.

 

 

 

 

옆면에서 보는 모습이에요.

 

차가 정말 깔끔해요 :)

투도어이지만 뒷좌석에 탈 수는 있어요.

하지만 안타는 것을 추천드리죠... ㅎㅎ

 

 

 

 

올해 중고로 다시 넘기려고 하는데

언제 넘길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ㅎㅎ

 

 

 

백미러도 예쁘죠~?

각졌는데 조그만한게 참 예뻐요.

 

이 카마로 SS 레드는 백미러 수동으로 접어줘야 하더라구요.

 

 

 

      카마로 SS 레드 내부 사진

 

 

외관에 비해 내부는 굉장히 스포틱하고 남성적이에요.

고급스럽기 보다는 조작하기 편리하게 해놓은듯한 심플함이 느껴져요.

 

 

자체 내비 말고, 티맵/MAPPY 어플을 이용하는데

연결이 좀 안될 때가 많더라는..

유일한 단점이 이거에요.

 

 

 

카마로 SS 핸들. 예쁘죠? ㅎㅎ

 

 

 

썬루프는 요렇게 해야 열린답니다 -

 

다 열리지 않고 조금만 열려서 공기 순환용도로 사용..중입니다. ㅎㅎㅎㅎ

 

 

 

뒷좌석이에요.

사람이 탈 수는 있는데 힘...힘들어요..

 

쪼그려서 타야하고 창문도 크지 않아서 답답해하더라구요.

 

 

 

조수석에 탈 땐 편해요~

 

다만 저는 스포츠카를 별로 안좋아해서

시승감은 정말 별로인것 같아요.

 

자리는 넓긴 하지만 뭔가 불편불편. ㅠㅠ

 

 

 

 

가죽 스티치가 인상적이에요. ㅎㅎ

 

 

      카마로 SS 연비

 

 

카마로 ss 연비는 시내 6~7km/l

고속 9~10km/l에요.

 

일반적인 승용차에 비해 잘 나오는건 절대 아니에요~

특히 경차랑은 비교도 할 수 없고요..

 

고급유를 넣고 가득 넣으면 9만원대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참 예쁜 차에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