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임 장소로 좋은 코스요리

대전 둔산동 대게나라


 

 

TEL | 042.477.1002

영업 | 매일 11:30 - 23:00 (점심특선 11:30 - 15:00)

 

 

* 대게, 랍스타, 킹크랩 모두 싯가 변동있음

 

 

안녕하세요. :)

묵은지 포스팅이에요. 용서해주세요.

당시에 17만원대로 먹은 코스요리 후기에요.

룸으로 잡아주셨는데 방음이 안되긴 했지만..

조용히 먹을 자리 보다는 그냥 모임 장소로 적합한 것 같아요.

 

 

홀도 있고, 룸도 있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이고

와인도 있답니다!

 

 

 

코스요리는 이렇게 나와요 :)

 

 

죽 - 샐러드 - 에피타이저 - 회 - 해초 - 특별요리 3가지 - 메인 - 탕+무침 - 식사 - 후식

 

 

17만원에 코스요리 괜찮았고 정말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킹크랩이 비싸긴 하지만 특별한 날 먹으면 더 좋잖아요!

룸인데도 방음이 안되서 그 점만 살짝 아쉬웠어요.

 

 

 

 

대게나라는 대전 둔산동 맛집이라던데,

여기는 탄방동이라고도 불려요! :)

엄연히 따지면 둔산동이 맞고요. ㅋㅋㅋ

 

 

암튼 회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었고

(회는 정말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음)

코스 요리 거의 다 맛있었어요.

 

 

 

 

코스 요리 사진을 덜 찍은것도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거의 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래서 대전 둔산동 맛집으로 추천해보고 싶네요 b

 

 

가자미 튀김, 가지구이, 돈까스 등등...

요리가 너무 잘나와서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이 때 간 이후로 안가봤던 것 같은데 ㅋㅋㅋ

오랜만에 대게 먹고 싶어지네요! ㅜ.ㅜ

 

 

 

 

살이 정말 튼실했고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양이 적어보이나요? 절대요, 아니에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대전 둔산동 대게나라 정말 맛있었고

너~~무 맛있어서 그 맛이 아직도 기억나요.

코스도 빵빵하게 잘먹었는데,

대게도 배 빵빵하게 잘먹고 나왔답니다. :)

 

 

 

 

해물탕도 주셨는데 새우로 육수를 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되게 칼칼했던 기억이 ㅋㅋㅋ

전 칼칼한 국물은 별로여서 별로 안먹었어요.

 

 

칼칼한 것만 빼면 딱 칼국수면 넣어 먹음 맛있었겠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국물은 깊고 시원했답니다.

 

 

 

 

대전 둔산동 맛집으로 크래버 대게나라 정말 추천이에요.

코스요리라 가격이 부담될 수도 있지만,

특별한 날, 데이트하는 날, 모임 장소로 딱이에요. :)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정신없이 먹고 나왔어요!

홀에서 먹는 것보다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2천원 추가하면 이렇게 볶아주는데

이것도 JMT... 진짜 맛있더라구요.

 

 

대전 둔산동 대게나라 둔산동 맛집으로 추천해보구요!

다음에도 또 다른 맛집 정보 소개할게요. ㅎㅎ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