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올림피자샵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올림피자샵 군산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갈릭 소스랑

리뷰이벤트로 먹은 새우링까지..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반올림피자샵 메뉴 중 내맘대로 PICK피자를 주문했는데,

4가지맛을 직접 고를 수 있어요.

 

| L사이즈(4가지맛) : 22,900원

 

 

가격 진짜 저렴하죠?

 

 

 

 

 

|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피자박스, 아이유 포토카드

 

피자박스부터 '우리모델 아이유야' ㅋㅋㅋㅋ

피자 사진 1도 없고.. 오로지 아이유만 있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유 포토카드도 줘서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 ㅎㅎㅎ

 

 

| 오븐 스파게티

 

맛있었던 오븐스파게티 !

피자집은 뭐 다 이 오븐스파게티 시키면

맛은 평타는 하는듯해요~

 

 

 

|  반올림피자샵 갈릭소스, 새우링(리뷰이벤트)

 

반올림피자샵 새우링은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 중이고요.

갈릭소스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추가하면 500원이에요.

 

저는 이 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추가했는데

와, 이제껏 피자집에서 먹어본 소스 중

가장 맛있고 고급스러운 소스였어요. 대박임👍

 

새우링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피자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후.. 한국인은 마늘의 민족... 너무 맛있어요...

 

 

|  반올림피자샵 메뉴 4가지맛

 

불고기, 콤비네이션, 베이컨쉬림프, 베이컨체다치즈

 

총 4가지맛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불고기는 너무 별로였고..

나머지는 다 맛있었어요!

 

불고기는 저 소스가 좀 자극적이라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피자 맛이 안나더라구요..

 

 

 

 

베이컨체다치즈 피자가 은근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이고 주문하려구요. 히히

 

반올림피자샵 메뉴 웬만하면 다 맛있는듯해요.

그리고 도우는 치즈링만 추가했는데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니까 꿀맛;;;;

 

너무 맛있어요 ㅠ_ㅠ

 

 

 

 

 

진짜 맛있는 새우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정말루...

 

반올림피자샵 메뉴도, 갈릭소스도, 새우링도,

피자도.. 다 맛있어요. 재주문의사 100% 😊

 

 


|  반올림피자샵 공식홈페이지

 

 

반올림 피자

 

www.handmadepizza.co.kr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