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사뿐 리본 플랫슈즈 화이트 구매했어요

 

플랫슈즈

 

안녕하세요! 봄을 맞이해서 이번에 신발 구매를

아주 급... 충동적으로 질렀는데요 ㅋㅋㅋㅋ

 

바로 사뿐 플랫슈즈에요.

 

평소에 화이트 슈즈 좋아하는데..

사실 애나멜로 샀어야 했는데 잘못샀지만 ㅋㅋㅋㅋ

예뻐서 사용후기 남길까 해요~

 

아직 날이 추워서 밖에서는 안신어봤어요.

그치만 착용컷 있음!

 

 

 

 

 

 

 

 

|  사뿐 라델리 리본 플랫슈즈 230mm (현재가격 3만 5천원)

플랫슈즈플랫슈즈

 

저는 평소에 230mm 구두, 운동화를 신어서

230mm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조금 작은것 같아요.

 

한 치수 크게 주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할인 이벤트 했을 때 사서 3만 1천원에 구매했어요.

 

 

 

리본 플랫슈즈

 

화이트는 정말 순백색의 화이트 컬러라 너무 좋았어요.

 

가끔 플랫슈즈나 옷 팔 때 아이보리 컬러를 화이트라고 속여서

판매하는 나쁜 판매자들이 있는데 ㅋㅋㅋㅋ

사뿐은 정말 순백색의 화이트 컬러였어요 :)

 

 

 

화이트 플랫슈즈

 

제가 원래 리본 플랫슈즈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데,

저랑 어울릴까라는 생각도 들었고

조금 귀여워보이는 스타일을 안좋아하거든요. ㅠㅠ

 

그래서 망설였는데 왠지 이건!

모양이 둥근 코가 아니라서 사뿐 모델 착용컷 보고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플랫슈즈 예쁜곳

 

근데 아쉬운건 역시 이런것들.. ㅠㅠ

오른쪽 신발이 유독 이런게 많더라고요.

 

 

 

플랫슈즈

 

그리고 조그만하게 지워지지 않는 . 같은것도 보였고 ㅋㅋ

뭘 해도 안지워져요 저거는..

 

검수가 잘 안된듯 싶으나

전 이런거에 예민하진 않죠 ㅋㅋㅋㅋㅋ

반품이 귀찮은 1인. 그냥 신기로 합니다.

 

 

 

플랫슈즈

 

꺄...!!!

예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발볼이 좁은 편은 아니고 넓은데도 괜찮았어요.

 

밖에서는 아직 안신어봤는데

많이 걸으면 발이 아플것 같긴 해요.

 

그리고 좀 ㅠㅠ 작은것 같은 느낌..!!

 

 

플랫슈즈

 

진짜 편하고 뒷꿈치 까짐도 없을 것 같긴 한데

230mm... 좀 작은 것 같아서 사이즈 미스가 좀 아쉽네요.

 

그치만 착용샷 진짜 예쁘지 않나요?

 

사뿐 리본 플랫슈즈 이렇게 예쁠거라고는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리는 것 같아서 ㅎㅎㅎㅎ 넘 만족스러워요~

 

 

기본 플랫슈즈

 

진짜 여성스러움 가득, 감성 가득인 사뿐 플랫슈즈.

얼른 신고 나가고 싶은데 아직 이걸 신을 만큼 날이 좋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음주 제주도 갈 때 첫 개시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핫

 

 

사뿐

 

기본 화이트 플랫슈즈 보신다면

사뿐 강력하게 추천해봅니다 ㅎㅎ

 

볼 때랑 신을 때랑 완전 달라요😊

 

쉐입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온듯.

역시 신발 맛집 답네요~ ㅋㅋ

 

 

 

사뿐 플랫

 

여성스럽고 감성적인 플랫슈즈.

사뿐 화이트 리본플랫슈즈 추천드려봅니다. 😎

 

봄 신발 또 하나 사고 싶은데..

운동화를 살지 고민이 많네요 하하하핫

 

그럼 저는 또 다른 후기로 찾아뵐게요.

제가 구매한 품번 링크는 아래 남겨놓아요😍

 

 

 


|  구매링크

 

 

http://www.sappun.co.kr/

 

www.sappun.co.kr

 

 

http://www.sappun.co.kr/

 

www.sappun.co.kr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