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김희선제주몸국 :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제주 2박 3일 여행을 끝나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마지막 날, 렌터카 반납 전 먹었던 곳 소개해드릴까 해요.

 

김희선몸국 (김희선제주몸국)이라는 곳인데

제주공항과 무척 가깝습니다.

 

그리고 몸국이 제주 향토음식이기 때문에

해조류인 모자반과 돼지고기 육수로 만들어내

제주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에요!

 

 

 

 

 

|  주차, 외관

 

주차 안내도 잘 해주셔서 입차, 출차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제주공항 근처맛집으로 많이들 오시는데

우진해장국이랑 여기랑 유명하더라고요.

둘 중에 하나는 먹고 가자했는데,

여기서 먹길 잘한것 같아요.

 

저희 방문했던 날은 웨이팅도 없었거든요... ㅋㅋㅋ

웨이팅이 있더라도 회전율이 빠르니까

웨이팅해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  영업시간

 

평일 오전 7시 ~ 오후 4시

토요일 오전 7시 ~ 오후 3시

 

저녁 영업은 하지 않고 대신에 아침 영업을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까 일요일 방문은 피해주세요~!

 

주류 판매도 안하고 있어서 웨이팅 해도 회전율이 빨라요.

 

 

|  메뉴

 

제주 김희선몸국 메뉴는 딱 4가지.

몸국, 고사리육개장, 성게미역국,

그리고 반차으로 먹기 좋은 고등어구이에요.

 

고사리육개장, 몸국, 고등어구이 주문했는데

셋 다 다 맛있었어요. ㅠㅠ

 

 

 

 

몸국은 해조류의 맛? 진한 바다의 맛이 좀 났고

칼칼~합니다.

 

엄청 매운건 아니지만 칼칼한 거 못드시는 분들은 못드실듯..

근데 또 엄청 칼칼한건 아니에요..;;

 

서버분께서 주문받을 때 몸국은 칼칼한데 괜찮으시겠냐고

물어봐주셔서 넘 좋았어요.

 

 

 

 

 

이게 바로 제주 몸국~!!

제주도를 대표하는 향토음식이기도 한데

제 입맛에는 썩.. ㅋ

그래도 국물이 크~ 맛은 있더라구요.

 

 

 

 

이건 고사리육개장인데요~

저는 원래 육개장을 즐겨먹진 않아요.

근데 이건 맛있더라구요...;;

 

정말 맛이 깊었고 해장되는 기분이었어요.

막 속이 풀리는 기분 ㅠㅠ

 

 

 

 

 

이어서 고등어구이도 나왔는데요.

제주 김희선몸국은 이 고등어구이가 별미에요!

양파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친구랑 저랑 밥 한 끼 싹~~~~ 비워냈어요~ ㅋㅋ

고등어를 제주도에 있으면서 매일 먹었는데

질릴때쯤 구이를 먹어주니까 또, 너무 맛있어서 잘먹었네요.

 

 

 

 

고사리육개장에 고등어구이라.. 와~

조합 진짜 기가 막혔어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여기는 진심 또 가고 싶더라고요!!!

 

또, 제주공항 근처 맛집이니까

출국이나 입국 전에 와서 먹음 딱이에요~

 

어르신 모시고 되는 집. 분명 어르신 입맛에 만족하실듯~!!

 

 

 

고등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의문.. ㅋㅋ

언제 한번 집에서도 고등어 구워먹어보고 싶은데

이렇게 나올까요..? ㅠㅠ

 

이 양파 초무침(?) 비슷하게 해서 집에서 먹어볼까봐요. ㅋㅋㅋ

진짜 잘어울렸어요~~~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 김희선몸국 꼭 드셔보시길.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저는 아마 또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 입맛은 고사리육개장이었어요.

꼭 드셔보시길 !!!

 

여기는 택배도 한다던데,

가끔 생각나면 택배 주문도 시켜볼까봐요 하하

 

 


|  제주 김희선 몸국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어영길 19

| 전화

064-745-0047

| 영업

평일 오전 7시 ~ 오후 4시 / 토요일 오전 7시 ~ 오후 3시

일요일 휴무

| 주차

주차 안내 해주셔서 입차/출차 편함.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