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심저격 모임장소 or 브런치 맛집

대전 유성 봉명가든


 

위치 |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매드블럭 6F

TEL | 042.384.7700

영업 | 평일 11:00 - 15:00, 17:00 - 22:00

주말/공휴일 11:00 - 22:00

 

 

 

 

약 2년전 방문기라 지금은 인테리어에

변화가 생겼을 수도 있어요 :)

그 때의 기억이 자꾸만 남아 또 가고 싶은 마음!

 

 

친구와 브런치하거나 연인과 데이트,

또는 가족모임, 연말모임 등 하기에

아주 딱인 장소랍니다.

 

 

 

 

인테리어가 심플하게 잘 되어있고

루프탑도 있고 테라스도 있어요 :)

날 추운 겨울에는 운영하지 않지만

지금은 즐기기 딱이겠어요.

뷰도 좋았거든요. ㅠㅠ 뻥~ 뚫려있었어요~

 

 

옷걸이도 저렇게 두어서 괜찮고..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베이커리도 함께 있어서

후식 즐기거나 빵 포장해가기에도 좋구요. :)

 

 

대전 봉명동 맛집으로 이미 소문나있는 곳이라

뭐.. 말하지 않아도 이미 다들 알고계실거라고 생각해요.

 

 

 

 

저희는 낮인데 ㅋㅋ 낮맥 주문했어요 ㅋㅋㅋ

목이 말라 말이죠.. 저 맥주는 대동강 맥주에요.

 

 

지금도 판매하려나 모르겠지만~

대강 페일에일이 원래 명칭인데요,

너무너무 맛있으니까 페일에일 맥주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돈이 안아까운 맛 :)

 

 

 

 

샐러드, 파스타, 피자 이렇게 주문했네요.

두 명이서 참 많이도 먹었네요~ ㅋㅋㅋ

맛은 다 대체로 좋았어요.

 

 

특히 피자가.. 이태리에서 먹는 피자인줄~

나폴리에서 먹어봤는데 맛있었거든요.

꽤 괜찮았어요. 대전 봉명동 맛집 유성 봉명가든 강추 bb

(여기 피맥이 유명해요 ㅋㅋㅋㅋㅋ)

 

 

 

 

역시 맛있다고 소문난 곳은 다른걸까요,

샐러드도, 파스타도, 피자도 다 맛있었네요. :)

 

 

아쉬운게 너무.. 배불러서 많이 남겼어요. ㅠㅠ

여기는 평일 낮 브런치로 가는 것을 적극추천해요.

그래야 사람도 없고 좋은 자리에서 즐길 수 있거든요

 

 

곧 모임 있는데 여기로 가자고 할까봐요!

진심 추천하는 대전 봉명동 맛집 !

 

 

 

 

이렇게 또 저의 맛집 기록의 한 페이지가 되었네요. ㅎㅎ

다음에는 또 어떤 곳을 소개해드릴지

벌써부터 설레입니다아아아 :)

 

 

여기는 데이트, 또는 브런치 등의

모임 장소로 추천드릴게요.

 

 

저도 가족들이랑 봉명가든 방문해봐야겠어요.

다음에는 다른 대전 봉명동 맛집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 굿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