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C메가도스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이 뭘까요?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건강 이야기를 조금 해보고자 해요.

 

메가도스(MEGADOSE)라고 아시나요~?비타민C 권장량 2000mg 이상을 섭취하는게 바로 메가도스인데요.

 

비타민C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제품이죠.

괴혈별을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C 섭취가 필수인데

이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은 식사를 제대로 챙겨먹지 않고

비타민 섭취가 되지 않을 때 추천합니다.

 

 

 

물에 타먹는 비타민c

 

비타민C메가도스비타민C

 

이 제품은 제가 최근에 먹기 시작한 제품이에요.

물에 타먹는 제품으로 비타민c메가도스 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비타민C 2000mg가 들어있어요.

 

 

 

물에 타먹는 비타민C
물에 타먹는 비타민

 

물 200ml ~ 300ml에 타먹으면 되고요.

정수나 찬 물 둘 다 잘 녹더라구요.

 

얼음 타서 먹으면 맛있는 음료처럼 먹을 수 있어서

갈증도 해소되고 좋아요.

다만 일반 물을 꾸준히~ 많이 섭취해줘야 합니다.

 

 

물에 타먹는 비타민 추천메가도스 요법
비타민C 메가도스

 

물에 타먹는 비타민c 제품이라 신맛이 강할까?

생각했었는데 전혀 아니에요.

 

좀 달달~한 맛도 있어서 신맛 싫어하시는 분들도그냥 음료수처럼 드실 수 있는 맛입니다. ㅎㅎ

 

제가 신맛 정말 싫어하는데.. (극혐)

이건 그냥 먹습니다. ㅋㅋㅋㅋ 신맛 거~의 없어요.

 

 

레드비트 비타민C
비타민C음료

 

색이 핑크색인데 레드비트를 넣어 색이 이렇습니다.

 

저는 매번 얼음을 타먹는데

비타민c음료 같고 좋더라고요~ ㅋㅋ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 주의할 점!

 

비타민C메가도스 주의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 실행할 때

주의점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1) 신장(콩팥) 기능 안좋으신 분들에게는 비추.

2) 공복섭취 X

3) 물 꾸준히 많이 마셔주기

4) 마그네슘, 비타민B6 피리독신 함께 섭취

 

이 4가지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메가도스

 

매일 꾸준히 마시고 있는데~

몸의 기능들이 정상을 찾는 느낌이네요.

 

잠도 꽤 잘 자고, 활력이 돋는달까?

아침에 덜 피곤하고.. 그런게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아요!

 

 

 

메가도스 비타민C

 

다이어트도 하려고 해서 더 꾸준히 챙겨먹어보려고요.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 물에 타먹는 비타민으로

맛있게 해보시길~ ㅎㅎ

 

 

 

 

 

 


|  구매링크

 

 

NUVISION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뉴비전

smartstore.naver.com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해당 글의 제품은 지원받았으며, 솔직하게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