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보주식러, 파세코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저는 초보주식러에요~

알만한 기업들만 들어가려고 하고 있는데

여기저기 정보를 얻고, 한국은 뭐다? 테마주다. ㅎㅎㅎ

 

파세코 주가 전망 글인데 사실 별거 없는 글이니

전문가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테마주들부터 살펴보니 이번 여름도 엄청 더울 것 같더라고요.

창문형 에어컨 1위인 파세코.

'이건 사야해!!!!!!!!'라고 생각했어요.

 

 

 

 

 

 

뭐 이번에 특허? 받았다고 뉴스 뜬 날 바로 샀는데..

시드가 넘 없긴 했어요... ㅠㅠ

 

암튼 어제 +6% 찍었는데 전 올 여름이나 가을, 겨울까지

파세코 주가 전망 살펴보면서 계속 들고 있을 예정이라

계속 보기로 했습니다.

 

 

 

 

 

 

파세코를 검색하면 다양한 뉴스들이 나오는데

이 뉴스들을 보면 파세코 주가 전망은 더욱 더 좋아보여요.

 

저는 주식 블로그 몇 개 참고하면서 살 기업들을 정리하는 편인데

시드가 없어서.. 아직 실천한 주식은 없네요. ㅠㅠ

 

그리고 저는 코인도 하는데요~

저는 코인보다 주식이 제 스타일이라..;;

코인도 주식도 장투이지만

코인은 너무 단타장이라 ㅜㅜ 제 성격이랑 안맞아서 주식을 꾸준히 공부해보려고 해요.

 

 

 

 

 

이미 많이 오르긴 올랐.... ㅠㅠ

작년에 사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ㅋㅋㅋㅋㅋ

주식을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이제서야 발을 들인게 아쉬운 초보주식 ㅜ_ㅜ

 

주식 공부 어렵지만 테마주들은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