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가포르에서 온 그 카페

ps cafe 청담


 

 

 

TEL | 070.7772.7797

영업 | 매일 11:00 - 21:30

 

 

싱가포르에서 넘어왔다는 청담 핫플 :)

여기는 주차할 곳도 너무 없고...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편리해요.

 

 

청담 ps cafe는 브런치나 모임 장소로 유명하고

분위기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고 좋아요.

 

 

제가 갔었을 때는 주말 낮이었는데

너~~~무 시끄러웠구요.

제가 앉은 자리는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좀 그랬어요 ㅠ_ㅠ

창가에 앉아보고 싶었는데 만석이라 ㅎㅎ 아쉬웠네요.

 

 

 

 

암튼 친구랑 다녀왔어요.

디카페인 커피, 아메리카노, 디저트 주문했는데요.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지고 예뻤어요 :)

갔을 때 핫플이라던데 아직도 핫플일듯요!

유명한 빵집 아우어베이커리랑도 가까워요.

여기서 브런치 모임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고요,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

 

 

근데 조금 비싼 감은 있었어요~

그치만 인테리어가 예뻐서 bb 굳굳이었어요

평일에 가면 정말 좋을듯...

 

 

 

 

카페인 있는 아메리카노 vs 디카페인

 

 

커피맛은 둘 다 맛있었어요.

하루에 커피 한 잔 필수라서 음식 먹은 후에는

꼭 커피 먹고 싶어지잖아요.

 

 

아메리카노 맛 너무 괜찮았네요~

진하지도 않고, 산미가 강하지도 않았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커피!

 

 

 

 

ps cafe 청담에서 주문한

더블 초코 블랙아웃 케이크

 

 

이거 정말 유명한 케이크에요,

SNS에서도 많이 보여서 주문했는데

A ㅏ...................

너무너무너무 달아요, 욕나올정도로.

 

 

 

 

작아보이는데 손바닥 2개 사이즈만큼이고

그래서 가격도 1만 3천원이었나? 그랬었어요 :)

정말 너무 달아서 소름이 끼칠정도에요.

 

 

평소에 초콜렛 좋아하고

단 음식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에요.

전 엄청 단 음식 별로 안좋아해서... 꾸역꾸역 먹었고

초코소스 있는 밑 부분은 입도 안댔어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 ㅎㅎ

단맛이 조금 아쉽지만 비쥬얼은 최고!

 

 

청담 카페 ps cafe 가보셔요,

눈과 입과 귀가 호강해요

(단맛 주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