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지독한 한식 러버라서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늘리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을 하려고 해요.

 

그리고 저는 폭식 습관 때문에

아주 조금씩 자주 먹어서 배를 안고프게 하는게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배고플 때마다 뭘 주워먹고 이어요.

(계란, 시리얼, 빵 등등.. 탄수화물만 x)

 

3일전 54kg, 현재 공복상태 52.1kg이구요.

최종목표는 50kg인데, 체지방이 많고 배가 많이 나와있어서

플랭크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플랭크운동방법도 함께 소개하면서

이번에 다운받은 어플, 플랭크운동을 함께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내일의 건강한 나를 위해, 플랭크운동효과는?

 

플랭크는 코어를 단련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이 운동을 많이 하더라고요.

 

예전에 제가 홈트 즐겨했을 때는 1분까지 버텼는데..

지금은 1분까진 아니고 20초 정도..?

버틸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복근과 허리 코어는 물론,

그리고 사이드플랭크는 옆구리살도 빼준답니다.

 

* 제가 예전에 일자 복근 만들려고 했을 때

플랭크 + 스쿼트 + 다리올리기

이 3개를 매일매일 했었어요.

 

 

 

 

운동어플, 플랭크운동방법과 시간이 다 나와있어요!

 

플랭크 운동이라는 운동어플입니다.

다운 받으면 플랭크운동방법이 초급, 중급, 고급 등

맞게 이것저것 다양한 플랭크를 알려주더라구요.

 

저도 오늘부터 할 예정이라 일단 깔아보았어요.

 

 

 

 

 

플랭크운동 어플을 시작하면

플랭크가 어디에 좋은지 장점이 나와요.

 

1) 코어 근육 강화

2) 신진대사 강화 (지방연소)

3) 자세와 균형 향상

 

이 3번, 자세와 균형 향상 때문에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플랭크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도 허리가 아픈데 ㅠㅠ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개인정보도 필요없음!!!! ㅋㅋ

그냥 정말 심플한 운동어플입니다.

 

성별과 1분 플랭크 운동이 어땠는지,

주된 목표를 잡으면 맞춤 운동 계획을 세워줍니다.

 

 

 

 

저는 이렇게 나왔어요!

 

레벨 1, 초급.

시간 03:00 (3분)

운동 6가지.

칼로리 28.4 소모

 

 

 

보통 20~30초안에 끝나는데

중급으로 넘어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겠죠? ㅋㅋ

 

꾸준히 해서 꼭 뱃살 없애고 싶네요. ㅠㅠ

뱃살은 정말 꾸준히가 답인것 같습니다.

 

운동 안한지 너무 오래되었는데

운동어플, 플랭크운동이랑 병행해서

코어를 집중적으로 해보려고요.

 

2달 생각하고 있는데 습관되면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저의 건강을 위해서요. ㅎㅎ

 

 

 

 

코시국에 정말 좋은 운동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플랭크운동방법 자세하게 나와있는

플랭크운동 어플 다운받아서 꼭! 홈트해보시길!!!!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