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는 제모 셀프 팔털 제모해보기

키치스 왁싱크림


 

 

 

안녕하세요! :)

봄이 왔고 이제 곧 여름이죠~

여자라면 바디 제모 정말 고민일 것 같아요.

 

 

샵에서 하자니 가격이 후덜덜..

무조건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게 좋잖아요.

단돈 5천원대 미만의 가격으로 셀프제모 할 수 있는

키치스 왁싱크림 소개해드릴게요.

 

 

당시에 체험 받아서 사용해봤던 상품이에요,

솔직후기 갑니다. :)

 

 

 

 

패키지 ㅋㅋㅋ 정말 신박한데

미국 스타일 느낌이 나요.

 

 

스파츌라 포함 가격이 현재 4,370원인데 핫딜가고

9,900원이 정가에요.

 

 

특유의 냄새가 살짝 났지만 그런건 노프라블럼~

문제될게 아예 없죠!

 

 

 

 

냄새는 살짝 염색약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저자극이었어요!!

정말 피부 일어나는 게 1도 없어서

자신있게 바르는 제모크림 추천하고 싶어요.

 

 

키치스 왁싱크림은 이미 소문이 나서

알고 계신분도 있으실 것 같아요.

 

 

 

 

가장 좋은게 스파츌라가 포함되어있다는거~ :)

팔이나 다리 등 큼직큼직한 부위에 제모 할 때 좋아요.

저는 구렛나루도 해봤는데 털이 두꺼워서 그런가 살짝 남았어요.

 

 

이 제품은 페이스용이 아니라서

얼굴에는 자극이 좀 있을 수 있어요.

 

 

 

 

체형은 매트한 크림 같아요.

딱딱하진 않지만 고체처럼 굳어있는? 느낌이에요.

 

 

그럼 이제 바르는 제모크림으로

제 팔의 털들을 제모해볼게요.

 

 

 

 

와, 이 때는 털이 정말 얇았네요.

면도기로 몇번 제모했더니 지금은 좀 굵어졌어요... ㅠㅠ 흑

여러분들은 절대 면도기로 하지 마세요. ㅠㅠㅠㅠㅠ

 

 

털이 완전히 덮일 정도로 키치스 왁싱크림을

발라주면 됩니다. 손으로 발라도 되고~ 스파츌러로 발라도 됩니다.

 

 

냄새가 조금 파마약 같은 느낌이지만

시원~해요.

 

 

 

 

8분 ~ 10분 정도 지나서 조그만 부위를 긁어보고

털이 잘 떼졌다 싶으면 바로 스파츌러나

물티슈를 이용해서 긁어주세요!

 

 

그럼 끝~~~~

저는 털이 나는 반대 방향에서부터 긁어주었어요.

 

 

 

 

이렇게요! ㅋㅋ 스파츌러로 긁고

물티슈로 마무리해주었네요.

이후 깨끗하게 세안하듯이 닦아주었어요.

 

 

과연, 바르는 제모크림의 효과는 어떨까요?

 

 

 

 

!!!!!!!! 진짜 감쪽같지 않나요?

정말 너무너무 셀프 팔털 제모가 잘되었습니다. ㅎㅎㅎ

대만족, 잘샀템!!!!

 

 

유통기한도 1년? 2년?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봄, 여름마다 썼으니까요 ㅋㅋㅋ

 

 

 

 

팔털 제모는 면도기 말고

키치스 왁싱크림으로 해보세요.

바르는 제모크림이 은근 효과가 좋답니다. :)

 

 

깔끔함은 샵에서 하는 왁싱 못따라가겠지만

그건 너무 자극적 + 비싸니까요........

 

 

정말 만족한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