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 삼재띠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요즘 저는 사주에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주 유튜브도 즐겨보고 종종 답답할 때 마다

무료사주풀이 사이트에서 풀이를 해본답니다. ㅎㅎ

 

오늘은 2022년 삼재띠 정리해봤습니다.

 

삼재라고 다 나쁜 삼재는 아니고

개인에 따라 좋고 나쁨이 있으니 재미로만 보세요!

 

 

 

2022년 띠는 호랑이띠

2022년 삼재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띠입니다.

 

호랑이띠 특징은 대체적으로 의리가 있고

권력적인 면에서 힘이 좋습니다.

 

희생정신이 투철하고 남을 잘 도우는 성격이라

주변에 사람이 많습니다. 인복이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요~

 

용감하기도 하고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도 하구요,

활동적이고 진취적, 적극적인 성향을 가집니다.

 

 

 

 

2022년 삼재띠에 대해, 삼재란 무엇일까?

 

삼재는 3년간 지속되고 9년 주기로 되돌아옵니다.

 

1년째는 들삼재, 2년째는 눌삼재, 3년째는 날삼재로

개인에 따라 정도가 다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어서

어떤 사람은 별 탈 없이 지나가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삼재에 정말 악재들이 겹치는 것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상해, 금전적인 문제, 질병 재난, 구설수, 시비 등

좋지 않은 일들이 비교적 많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사주는 늘,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 라는 생각으로 보셔야합니다.

마음먹은대로 사람은 되게 되있으니..

늘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을 지니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래서 재미로만 보셔야 해요.

 

 

 

2022년 삼재띠 - 원숭이띠, 용띠, 쥐띠

2022년 삼재띠2022년 삼재띠2022년 삼재띠

 

2022년은 들삼재입니다.

원숭이띠, 용띠, 쥐띠가 삼재가 시작되는 해입니다.

 

쥐띠 : 96, 84, 72, 60, 48, 36년생이 해당됩니다.

용띠 : 88, 76, 64, 52, 40년생이 해당됩니다.

원숭이띠 : 92, 80, 68, 56, 44년생이 해당됩니다.

 

 

 

삼재는 꼭 나쁜걸까?

 

삼재라고 하면 꼭 나쁜게 아닙니다.

오히려 복이 있는 해도 있어서

좋은 방향으로 잘 풀리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삼재라고 해서 '난 되는일이 없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기 위해 액땜을 했다고 생각하거나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은 방향으로 일어날 일도

안일어나는 법... 저는 그래서 사주를 반만 믿습니다. ㅎㅎ

아래는 제가 직접 조회해본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모음입니다.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추천해봅니다 (제가 직접 다 해봄)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무료사주 사이트 모음 신년운세 후기

뽐뿌 무료사주 사이트 뽐뿌 - 사람이 좋아 함께하는 곳 www.ppomppu.co.kr 여기.. 일단 너무 잘맞는듯 하구요. 무서운게 임종 나이까지 나와서 좀 소름.. ㅠㅠ 사실 모든 사주 사이트가 임종 나이까지

heebb.tistory.com

 

위 링크는 제가 직접 다 무료사주풀이해보고

추천한 링크만 모아본 후기입니다. ㅎㅎ

회원가입 필요 없는! 바로 풀이가능한 사이트에요.

 

그리고 생각보다 정말 디테일하게 써져있는 곳이 있어서 놀랐어요...

궁금한 일이 있을 때마다 들어가서 보는데

맞는 사이트도 있고 어떤 사이트는 너무 어려운 사이트도 있고.. ㅎㅎ

 

따로 저장하셔서 두고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상반기 마무리 잘~하시고

하반기도 잘 성장하셔서 2022년도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