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치국수 스타일의 칼국수

군산 수송동 장미칼국수

 


 

 

주소 | 전북 군산시 수송남로 20

TEL | 063.461.5735

영업 | 매일 09:30 - 20:30 (휴무 구정,추석)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군산 맛집 소개해요~

수송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고

장미칼국수 직영점이에요.

(본점은 죽성동)

 

 

주차는 이 근처에 알아서 했어요.

 

 

 

 

메뉴가 참 깔끔합니다~

칼국수 7천 5백원, 돌솥비빔밥 8천원.

여기 콩국수도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콩국물도 파는데 많이 포장해가시더라구요.

 

 

전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절이도 맛나게 먹었어요.

 

 

뭘 주문할까 하다가 장미칼국수, 돌솥비빔밥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

많이들 그렇게 드시더라구요.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콩나물 냉국, 겉절이, 깍두기..

이렇게 밑반찬으로 나오네요. :)

맛은 모두 다 괜찮았어요.

김치가 정말 맛있었네요~

 

 

 

 

처음으로 나온건 돌솥비빔밥!

아~~ 진짜 맛있더라구요.

뭔가 마늘향?이 조금 많이 느껴지는데

이제까지 먹던 맛과는 달랐습니다.

 

 

군산 수송동 맛집 장미칼국수는

현지인 맛집이기도 해요!

그리고 여행오시는 분들도 많이 오셔서

드시고 가는 곳이랍니다. ㅎ

 

 

 

 

저도 장미칼국수는 수송동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와~ 진짜 여기는 돌솥비빔밥이 최고네요.

칼국수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돌솥비빔밥이 더 맛있었어요. ㅠㅠ

 

 

재방문의사 있고 다음에는 이거 먹으려구요 ㅋㅋㅋ

 

 

 

 

군산 수송동 맛집 장미칼국수,

맛은 있었구요.

국물이 최고~ >.<

잔치국수 스타일의 칼국수랍니다.

 

 

면은 중간 면인데 괜찮았어요. ㅎㅎ

뭔가 겨울에 생각나는 맛이에요 -

조만간 또 다녀오려구요.

 

 

여기 가시면 돌솥비빔밥은 꼭 드셔보시기 바랄게요.

콩국수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나중에 먹어보고

다시 리뷰 올리겠습니다.

 

 

모두 맛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