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객룩 및 오피스룩에 찰떡

미소페 구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소페 구두 소개해드릴까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ㅎㅎ

일단 대전 롯데백화점 미소페에서 샀는데요,

직원분들께서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국내산 구두 중 브랜드 인지도가

꽤 있는 제품이고 가격은 20만원대였던 것 같아요. :)

 

 

 

 

저는 수제로 제작했어요~

근데, 사실 수제로 제작하는게...

제가 짝발인데 짝발에 맞게 제작하는게 아니라

미소페의 230 사이즈에 맞게만 하는 주문제작이더라구요.

..ㅎㅎ 좀 그랬어요. 그래서 오래 신으면 편하진 않아요.

 

 

아무튼 굽은 5cm 굽으로 낮추어서 제작했고

집으로 택배 배송 해주셨어요.

일주일? 10일? 정도 걸린듯

 

 

 

 

너~~~무 예쁘죠? ㅎㅎ

실제로 보면 아래의 색상과 조금 비슷한데 더 진해요.

파스텔 연핑크에 살짝 보라색 계열이 섞인 느낌?

 

 

미소페 구두 후기들을 살펴보니까

이건 하객룩,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 다 잘어울려요.

 

 

셔츠에 청바지만 걸치고 이 구두 신으면

와~ 세상 그렇게 예쁠 수가 없더라구요. :)

역시 구두가 포인트 되는 것 같아요. 구두의 중요성!!!

 

 

 

 

원형 형태로 큐빅링이 3단 박혀있어요.

이게 실제로 보면 조녜... 진짜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선물 받았는데 꺅, 진짜 잘샀다 싶어요. :D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푹신푹신해서 착화감 좋긴 한데

오래 신으면 발이 아파요.

 

 

뾰족한 미소페 구두라서

오래 신으면 어쩔 수 없는 것 같긴 하지만..

ㅠㅠㅎㅎ 편한 구두는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존예는 맞습니다.

하객룩, 오피스룩에 아주아주 잘 신고 있어요~

5월 말까지 신으려나요? 호호

데이트할 때 신어도 좋고.. 정말 너무 예쁜 구두에요.

 

 

 

 

내돈내산 후기! 아니 선물받은 후기 !

뾰족구두라서 앞 코가 까지지 않게

관리만 잘~하면 별탈없이 오래 신을 수 있겠어요.

 

 

5cm의 굽이지만 충분히 예쁘답니다. :)

미소페 구두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에 잘 어울리는

핑크색 구두 실제 후기였어요~!

 

 

잘 신고 있지만 오래 신으면 편하지 않다는 점만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글로 찾아뵐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