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다이어트 식단 관리 중인데요!

계란을 삶을 때 불편해서 에프로 쉽게 굽는법이 없을까?

생각하던 중.. 헐! 이미 많은 분들이 에어프라이어 계랍굽기로

간편하게 계란을 굽더라고요~~~?

 

또 저만 몰랐어요.

그래서 바로 시도해봤어요.

 

 

에어프라이어 계란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 도전할 생계란 4개!

냉장고에 넣은 계란을 바로 물로만 조금 씻어서 넣었구요.

 

180도 예열없이 10분 돌렸는데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5분 더 돌렸습니다.

 

총 180도에 15분을 돌렸어요.

 

참고로 저는 베스트하임 에어프라이어 바스켓형 5L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바스켓과 오븐형에 따라 각각 온도별로

조리되는 게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 계란 완숙

 

짜잔~

180도에 15분 돌린 모습입니다!

 

헐~~ 조금 더 돌리면 색깔이 더 그윽해져서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

 

아무튼 겉면으로 봤을 때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 성공인듯!

단면을 잘라서 볼게요.

 

 

에어프라이어 계란 조리 시간

 

짠!!! ㅋㅋㅋ

대박.. 안까지 완전 잘 익었어요.

 

와~ 계란삶기 항상 물 붓고 시간 맞춰야해서 힘들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가 가능하다니... 하하

좀 허탈하지만 정말 에프없이 못살겠네요~

 

 

에어프라이어 계란 삶기 대신

 

앞으로 계란 삶기는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로 해야겠어요! >.<

정말 속이 다 시원하네요.

 

 

간편한 에프요리 레시피 추가!

단백질이니 다이어트할 때나 계란장할 때

자주 먹는데.. 앞으로 더 자주 먹을것 같아요. ㅎㅎ

 

너무너무 쉬운 계란삶기 아니 계란굽기!

꼭 해보세요!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