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남겨보려고요.

 

아니 권오중 광고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른치킨 광고인데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패러디

하비에르바르뎀 싱크로율 100% 미쳤습니다..

 

pc카톡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떠버린 알약 광고;

평소라면 그냥 닫기 눌러서 작업하는데

이번에는 아래처럼 이 이미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클릭할수가 없잖아요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짝 놀랐어요 보는순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에게도 말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권오중씨의 광고입니다.

바른치킨 영상이래요~

 

저희 지역에 있나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ㅋㅋㅋ

한번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광고 정말 재미있고 계속 보게 되네요. ㅎㅎㅎㅎ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