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좋은 바디로션 추천

멈칫 바디로션 '페일그린허브 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향좋은 바디로션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멈칫 바디로션인데, 이 멈칫 브랜드가

향이 정말 좋기로 유명합니다.

 

 

저는 바디워시도 사용하고 있는데

5종 향을 모두 사용해본 사람으로써

추천하는 향이 바로 '페일그린허브' 향입니다.

 

 

 

 

고급스러운 비누향 + 허브 향이 합쳐진

정말, 숲에 온 것 같은 기분 좋아지는 향입니다.

 

 

하늘색도 좋지만 인위적임이 좀 있고

노랑색 시어버터인가? 그것도 좋긴 합니다. ㅎㅎ

 

 

저는 노랑색, 초록색 이 2개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장 편안하게 느껴지는 향이고

페일그린허브 이 향이 너어어어어무 좋아서

바디워시, 바디로션까지 모두 사용중입니다.

 

 

 

 

전성분 궁금하신 분들은 위 이미지 보시면 됩니다. :)

성분 좋아요.

 

 

 

 

항상 시향지 2개를 주는데

레드 그레이프 프룻이라는 이 향은 처음 맡아봤습니다.

근데 이거.. 이 향도 너무너무 좋더군요. ㅠㅠ

 

 

지금 나왔나 모르겠지만 다 떨어지면

저 향 한번 사볼생각입니다. :)

피치는 달달한 향인데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상큼한 복숭아향이에요~

 

 

 

 

오른쪽으로 돌리면 펌프가 쏙~하고 올라옵니다.

멈칫 바디로션은 성분도 좋고

진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흡수도 좋고

흡수 후에 유지력까지 좋습니다. :)

 

 

그리고 끈적거리지 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향좋은 바디로션입니다.

 

 

 

 

제형은 요렇습니다~

살짝 매트한 크림 형태인데요,

향이 너무 좋아서.. 멈칫. 합니다. 정말입니다. ㅋㅋㅋ

 

 

발림성은 조금 덜한 것 같은데

흡수, 보습의 유지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바디워시랑 사용하면 향이 정말 퍼집니다. :)

 

 

 

 

흡수도 잘된 것 같죠? >.<

아주 잘 발렸습니다.

 

 

멈칫 바디로션은 워낙 많이 보여서

쓸까말까 고민하실 것 같은데..

제가 추천드리는 '페일그린허브' 이 향이

너무 너무 좋아서요, 전 이 향을 강추드리고 싶어요.

(두번째로 추천하는 향은 노랑색 아이보리 시어버터향입니다)

 

 

전 이 두개가 가장 좋고 나머진 별로. ㅋㅋ

하늘색은 너무 인위적이라 진짜 별로더라구요.

 

 

 

 

비포/애프터 샷도 첨부해요.

전 건선을 앓고 있는데 그 부위에 발라도

꽤 오래 유지됩니다.

보습 유지력에 놀랐어요. :) ㅎㅎ

 

 

진심을 다해서 추천하는 멈칫 바디로션~

향좋은 바디로션 + 워시랑 함께 사용해보세요.

정말 향이 배가 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