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리샤코이 테트라포스크림

수부지 +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엘리샤코이 테트라포스 크림 소개해요.

50g의 용량이지만 일반 용기와는 다르게

튜브형으로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엘리샤코이 수분크림은 예전에도 많이 썼었는데

이 브랜드에서 확고하게 밀고 있는

제형이 있는 것 같아요.

 

 

뭔가 은근히 시원한 쿨링감이 있으면서도

묽은 느낌의 크림이랄까?

예전에 사용했던 것도 그런 제형이었는데

이번에도 제형 비슷했어요. :)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상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저는 유분이 살짝씩 올라오는 복합성이면서

민감성 피부인데, 이거 바르면

유분이 확실히 없더라구요!

 

 

정말 수분 보충은 확실히 되면서 산뜻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낮에 바르기 보다는 밤에 바르는 걸 추천합니다.

 

 

 

 

전성분이에요.

자연보습인자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기초를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 !

 

 

엘리샤코이 수분크림은 저랑 항상 잘맞아서.. :)

역시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테트라포스™ 이 성분도 주목해보아야 해요.

티트리, 녹차, 병풀, 약모밀이 지닌 4가지의

자연의 힘을 모은 성분이래요. :)

그래서 뭔가 진정효과도 있음!

 

 

 

 

트러블 난 자리에도 발라주면 좋더라구요.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올라오는 이유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잘 안되서인데..

이거는 정말 바르면 유분이 안올라오도록 조절해주는듯?

진짜 매끈해지거든요. :) 쵝오!

 

 

 

 

저는 얼굴 전체에 발라주고 있어요.

유분은 거의 올라오지 않는 것 같지만

건성인 분들이 바르면 조금 속당김 있을거에요.

 

 

건성인 분들은 유분 조절할 때 발라주면서

수분 앰플이랑 섞어 발라주셔도 좋을듯!

 

 

 

 

엘리샤코이 수분크림 테트라포스 제형이에요.

쫀득한 것 같지만 살짝 묽고 냄새는 인위적이지 않은

허브향? 같은 느낌이랍니다.

 

 

 

 

약간의 민트색이 뭔가 더 수분감 있는

크림이라는 걸 알려주는 것 같았구요.

 

 

보시다시피 조금 묽긴 해요~ ㅎㅎ

 

 

 

 

엘리샤코이 수분크림 테트라포스 비포/애프터샷 :)

 

 

바르고 나면 산뜻한 그 느낌.. 너무 좋아요.

약간의 쿨링감이 느껴지기도 해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써도 될듯? ㅋㅋ

하지만 전 그냥 실온 보관하면서 사용합니다.

 

 

수분감 확실히 있고 유분감은 거의 없어서

수부지에게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