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자기전에는 꼭 ASMR 영상을 듣고 자는 편인데

오늘은 ASMR 뜻, 제가 보고 있는 ASMR 유튜버 님들 추천

그리고 영상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SMR 뜻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 감각 쾌락 반응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을 뜻해요.

바람이 부는 소리라던가,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라던가,

바스락거리거나 끈적거리거나 등등

청각, 시각, 후각 등의 자극을 통해 느껴지는

정서적인 효과를 말합니다.

 

 

 

 

 

ASMR 유튜버

 

1. VIVA ASMR

 

 

VIVA ASMR

I LOVE ASMR☁️

www.youtube.com

 

먼저 VIVA ASMR 이에요.

 

비바님은 동화같은 스토리가 있는 ASMR 영상을 제작하는데

영상 하나하나가 다 스토리가 동화같고 귀여워요!

소품들도 드로잉도 다 직접하신다는..

 

 

2. 하쁠리 ASMR

 

 

rappeler하쁠리

Sound Artist 개인&비지니스 메일: dalcom20000@gmail.com

www.youtube.com

 

하쁠리님도... 대애박!

처음 ASMR 입문을 하쁠리님 영상으로 했었거든요.

 

마사지 영상, 피부과 영상, 팝업북, 귀청소 등

정말 유명한 영상들이 많아요!

 

 

3. VITO ASMR

 

Vito ASMR

안녕하세요, Hello, こんにちは, привет, Привіт, Olá, Hola, Bonjour, Hallo, Ciao, नमस्ते, مرحبا, হ্যালো, 你好, สวัสดี, Xin chào, Merhaba, Halo, Helo, cześć, Сәлеметсіз бе! ♥ H

www.youtube.com

 

퀄리티 정말 좋은 비토님!

비토님은 남성분이신데 소리를 정말 잘 다루시더라구요!

 

자기 전에 ASMR 영상 보고 싶을 때 보고

수면유도로는 안봅니다. ㅠㅠ..

저는 잘 때 차분한 속도, 느린 탭핑 좋아해서

듣다가 잠이 오히려 깨버릴 때도 있었어요. ㅎㅎ

 

 

ASMR 유튜버 누가 베스트다라고 꼽을 수 없을 정도로

각각 영상이 매력있고 소리를 잘 다루십니다.

정말 최고!!

 

 

 

 

ASMR 영상 추천 (개인적, 수면유도)

 

ASMR 뜻 알게 되고 하쁠리님 영상으로 입문을 했었는데

(불면증이 심했어요. ㅠㅠ)

이어폰을 꼭! 껴야 정말 잘 들려요. ㅎㅎ

 

이어폰 빼고 보는거랑은 완전 다름 ㅋㅋㅋ

잠이 솔솔.. 온답니다.

 

그리고 ASMR 영상을 계속해서 보게 되니까

취향도 계속 바뀌더라구요?

 

노토킹 영상 좋아했는데 이제 토킹영상 너무 좋고 -

취향도 몰랐었는데 저는 거품, 마사지, 피부과 이런 영상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진짜 잠이 솔솔와요.

 

최애 영상도 계속해서 바뀌고 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자주 보는 영상들 몇가지 추천합니다.

 

 

 

먼저 하쁠리님의 피부과 상황극 ASMR 영상!

 

조곤조곤 귀에 속삭이듯이 말씀하는 영상인데

잠이 솔솔 옵니다..... ㅎㅎ

 

 

 

 

이거 정말 힐링........

비바님 영상인데, 토킹버전이고 랜선 휴가 온천상황극입니다.

아 진짜 ㅠ 소품 다 너무 귀엽고...

자연의 소리가 정말 힐링 ㅜ_ㅜ

 

 

 

진짜 한동안 많이 들었던 ㅋㅋㅋㅋㅋ

BGM 부터가 너무 좋아요.. 동화같은 이야기 구성도 좋구

소리도 좋아요!

 

 

 

 

 

ASMR로 불면증 치료하기..!

 

저는 팅글 보다는 수면유도를 목적으로 영상을 시청하고요.

 

ASMR은 너무 크게 듣는건 안좋고

이어폰 볼륨 1~3이 적당한 것 같아요.

 

잠이 안올때 수면유도로 매일 들으면서 잠에 드는데

눕기 1시간 전부터 보고 있으면 푹 자더라고요.

 

유튜브에 재생목록 하나 만들어놓고

다 ASMR로 넣어두고 들으니까 푹 자고 일어나도

계속 재생이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모두 꿀잠자세요!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