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보성 꼬막정식

보성 맛집 대원정

 

 

TEL | 061.852.8623

영업 |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문의바람)

가격 | 꼬막정식 15,000원(1인당)

 

 

 

 

주차하기에도 편리한 곳, 보성 맛집 소개해요.

근처에 수복식당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곳을 찍고 갔어요 :)

 

 

보성 녹차밭에서 가면 10분? 정도인듯!

벌교는 꼬막정식이 정말 유명한데요.

꼬막을 좋아하시면 여기서 양념꼬막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1인당 가격이 1만 5천원.

다른 곳은 다 2만원 ~ 2만 5천원인데

가성비 정말 괜찮은 보성 대원정입니다. ㅎㅎ

 

 

 

 

떡갈비는 별로 맛이 없었고

양념꼬막, 꼬막전, 꼬막초무침에 밥 비벼먹는거..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

 

 

1만 5천원인데 여기에 광어회도 나오고

꼬막탕수육까지 나옵니다.

 

 

 

 

광어는 그저 그랬고 초무침은 새콤했지만

밥이랑 비벼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네요. ㅋㅋ

여기는 엄청난 보성 맛집은 아니지만

그냥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이에요.

 

 

떡갈비는.. 생각보다 너무 맛이없어서 말 안할게요.

양념게장도 맛있었네요.

 

 

 

 

양념꼬막은 말해뭐해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역시 벌교는 꼬막인건가요? ㅎㅎ

와~ 진짜 살도 실하고 통통한데

비린맛이 일절 없더라구요.

이것만 계속 먹고 싶었어요 ㅠ.ㅠ

양념도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저는 이 가격에 이 맛 때문에

대원정을 보성 맛집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사람 없을 때 가는 것이 좋네요. ㅋㅋ

브레이크 타임 전이나 브레이크 타임 후? ㅋㅋㅋ

 

 

 

 

미역국도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웬만하면 식당 미역국 맛있기가 힘들잖아요?

여긴 정말 진국이었습니다.

 

 

* 미역국 추가시 2,000원

 

 

 

 

꼬막탕수육도 신기했어요.

비린맛도 없었고.. 소스 맛이 살짝 아쉬웠지만

꼬막 살이 워낙 통통해서 정말 별미였네요 :) ㅋㅋ

 

 

소스 맛은 살짝 밍밍한데 아주 새콤한것도,

시큼한것도 아니여서 그냥저냥 먹었어요.

 

 

꼬막초무침이랑 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정말 최고... 보성 대원정 너무 맛있네요. ㅠㅠ

이렇게 비빔밥 해먹으니 넘넘 맛있었고

참기름이 특히 맛있어서 그런지 더 고소했어요.

 

 

 

 

대원정, 정말 가성비 좋은 보성 맛집 추천입니다.

양념꼬막 맛이 기가 막혀요~

살도 다 오동통하니 실해서 정말 만족했어요.

 

 

1만 5천원이라는 1인당 가격이 저렴하긴 한데

이 꼬막 맛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을 정도..

양념꼬막은 최강의 맛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