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센스있고 실용적인 집들이선물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오늘은 실용적이고 탈취효과, 제습효과에,

관리만 잘 되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천연규조토 소개합니다. :)

 

 

 

집들이선물 베스트 신혼부부, 살림, 개업선물, 답례품으로 추천!

 

리마더하기 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에요.

모두 천연규조토인데 100% 백두산 규조토가 사용되었고

제습, 탈취, 악취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랍니다.

 

집 안이나 실내 곳곳의 공간에서 습기 제거는 필수잖아요.

더불어 탈취효과도 되니까 1+1의 기능을 한다고 볼 수 있겠어요. :)

 

꼼꼼하게 고급 뽁뽁이에 포장되어 제품 파손없이 배송되었고

구성은 총 5가지의 규조토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건강한 생활공간을 만들기 위해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규조토는 초미세 공간구조를가진

다기능 천연물질인데 효과가 정말 좋아요.

 

공기정화, 탈취제거, 습도조절, 새집증후군 억제(포름알데히드 저감효과)이 있고

관리 잘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납, 수은, 카드뮴, 폼알데히드 모두 불검출이라

아이 있는 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제품은 이렇게 5가지에요.

 

네모패드 2개 : 19.5cm x 19.5cm

작은 패드 2개 : 23cm x 9cm

작은 발 패드 1개 : 21cm x 11cm

 

실내공간의 크기에 맞게 걸어만 두면 끝!

사용방법 간단한데 언박싱 박스들이 다 예뻐서

완전.. 집들이선물 베스트 여요. 이렇게 언박싱하는 맛도 있어야지요!

 

 

 

정사각형 네모 패드가 가장 면적이 넓은데

줄 조절하는 것도 있더라고요. :)

 

 

 

 

옷걸이에 거는 형, 그리고 신발에 넣는 패드 형까지.

구성이 다양하더라고요. :)

알맞는 공간에 쏙쏙 걸거나 넣어서 습기 제거는 물론,

탈취 효과까지 있으니.. 이보다 실용성이 있는 제품 있을까요? ㅎㅎ

 

 

 

 

천연규조토 이렇게 사용했어요

 

습도 조절이 필수여야만 하는 고급 남성 구두에

쏙쏙 넣어두었어요.

 

신발장 자체가 습도가 꽤 있는 편인데

그 날 그 날 신은 신발로 규조토를 옮겨서

바꿔서 보관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실제로 신발장을 열면 쾌쾌한 냄새가 났는데

냄새가 서서히 사라져서 지금은 거의 안나는 정도에요.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집들이선물 베스트 1위로 강추드리고 싶어요.

완전 실용적이고 대만족 아이템이거든요.

 

 

 

두터운 옷이나 겨울옷들 모아서 보관할 때

리마더하기 천연규조토 하나 넣어서 보관해도 좋대요.

 

저는 우선 옷방 습기 제거하려고

옷걸이에 걸어두었어요!

 

 

 

안방에 있는 옷방과 화장실에는 네모패드 걸어두었어요.

이 곳이 북동쪽인데 은근히 습기가 많이 차요.

환기를 될 때마다 하고는 있지만

순환이 잘 안되서 그런지 꿉꿉한 냄새도 나는데..

 

신발장에 둔 탈취효과와 마찬가지로

제습, 탈취 효과가 진짜 제대로 있는 것 같아요.

서서히 냄새가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영상으로 촉감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ㅎㅎ

일반 규조토 발매트 같답니다.

 

규조토는 100% 백두산 규조토가 사용되었고

KC생활화학제품 안전확인 신고 완료.

그래서 아이 있는 집에나 신혼부부 집들이선물로 완전 강추에요.

 

집들이선물 베스트 다른 아이템들도 많겠지만

살림하다보면 실용적인 걸 선물 받는게 진짜 좋거든요?

내 돈주고 사기는 아깝고, 남이 주면 잘 쓰는. ㅋㅋㅋㅋ

 

리마더하기 천연규조토 딱 그런 제품이네요..

탈취효과랑 습기제거 너무 잘됩니다.

 

 

 

규조토 관리는 이렇게 해주세요!

 

규조토를 넣어둔 공간이 습해질 때,

또는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올 때

이렇게 관리해주면 됩니다.

 

주기는 한 달에 한 번정도로

햇볕이 좋은 날에 자연광에서

1시간 ~ 3시간 정도 건조를 해줘요.

 

이렇게 관리를 주기적으로 해주면

천연규조토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들이선물 베스트 완전 추천해봐요. :)

 

신혼부부 집들이선물, 사무실/카페 개업, 답례품 등

정말 다양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제 만족도도 1000%이고 실용적이고

반영구적으로 돈 안들이고 쓸 수 있으니

살림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ㅎㅎ

 

 

 

 

아래 링크 남겨드려요.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리마더하기 제습 탈취 규조토 선물세트 : 리마 더하기

[리마 더하기] 당신의 일상에 리마를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업체로부터 제품지원&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 입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