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페 온아 다녀왔어요.

익산에서 새로 생긴 신상카페랍니다.

핫플로 소문났는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베이커리도 있어서 맛있는 빵과 음료 먹기에도 좋아요.

포토존도 많은 익산카페 라서 카메라 마구마구 들고 싶었어요.

 

 

 

 

업체정보

 

 

카페 온아

 

주소 / 전라북도 익산시 현영길 12-2

TEL / 0507-1488-2200

영업 / 매일 11:00 - 21:30

가격 / 아메리카노 5천원, 시그니처메뉴 6천원

 

 

 

 

카페 온아 주차장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었는데 여기가 다 차있더라구요.

확실히 핫플은 핫플이었어요. ㅎㅎ

평일에 가면 한산할 것 같은데.. 주말이라 사람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차를 대고 걸어가면 카페 온아가 보여요.

한옥 느낌 나는 외관과 통창을 가지고 있답니다. ㅎㅎ

 

 

 

 

메뉴

 

인절미크림라떼 6천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천원 (Type A)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밥을 막 먹고 온 상태라 베이커리는 도저히...

땡기지 않았어요. ㅠㅠ

 

 

 

 

베이커리

 

익산카페 중에서도 베이커리카페인데

맛있다고 소문이 났대요. ㅎㅎ

 

그래서 저희도 한번 먹어볼까~ 했는데

아.. 정말 배가 너무 불러서 아무것도 안들어가겠는거에요.

더워서 너무 목도 마르고, 빵은 결국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오후 4시쯤이었는데 빵이 많이 빠져있었어요.

 

 

 

 

 

1층은 키즈존, 2층은 노키즈존

 

가까이서 가니까 카페 입구 양 옆으로 이런 곳이!!! ㅎㅎ

야외는 더워서 즐기지 못했지만 봄, 가을에 가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공간 하나하나 신경쓰신듯한 모습이 마구마구 느껴졌어요.

 

 

 

1층은 노키즈존!

가게 내부가 꽤 큽니다.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 중에 저리 자리는 없었어요....

사람이 그만큼 많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왼쪽 창문 뷰!

초록초록 뷰라 약간 제주 스러운 느낌도 나요.

 

 

 

 

여기는 좌식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하.. 좌식에 정말 간절히 앉고 싶었으나 못앉았어요.

 

 

 

 

소나무 분재도 매력적. 너무 예쁘더라구요. :)

 

 

 

 

내부 공간에 이렇게 조형을 해놨는데

요즘 이런 컨셉이 유행인가봐요.

 

익산카페 온아에도 예쁜 조형물이 있었답니다.

1층, 2층 둘 다 있었어요.

 

 

 

2층 통창뷰!!

아파트, 전봇대 뷰이긴 하나 개방감 있는 모습이라 좋았어요.

 

 

 

 

 

2층에서 앉은 자리가 정말 별로라서 1층으로 갔어요. ㅎㅎ

여기 자리 너무 편하고 좋았는데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았습니다.

 

아이스아메키라노는 원두 A타입 먹었는데

신맛, 탄맛 전혀 없어요 고소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인절미크림라떼는 예상 가능한 맛.

솔직히 비추 드려요.

 

 

 

여기는 이것저것 전시를 해놓으셨더라구요.

뭔지는 잘 몰봤는데 화병들이 하나같이 다 특색있고 예뻤어요. :)

요즘 유행하면서 감성있는 화병은 다 있는것 같아요. ㅎㅎ

이 뷰가 저는 너무 좋아가지고 계속 멍때렸어요.

 

그리고 사람 많을 때는 좀 울리고 시장통 같은 분위기라

정말 귀가 얼얼... ㅋㅋㅋㅋㅋㅋ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시끄러우면 안갈듯요...

 

 

 

 

음료만 다 마시고 후딱 일어났어요.

2층은 조용한데 1층은 휴.. 너무 시끄러움.. ㅜㅜ

 

나오면서 보니까 조명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한 컷!

익산카페 신상 카페 온아 후기였습니다.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