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운영하고 있는 현재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려버린 것 같아요.

 

7월 30일 이후로 노출이 확 줄고 검색도 밀리기 시작했고

떠야할 키워드들이 안뜨고....

 

생각해보니 도쿄올림픽 이슈성키워드를 2번 정도 썼고

이후에 청년내일저축계좌 글 1번, 그리고 카테고리 분류를 다시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슈 키워드를 쓴게 있는데

어떤 글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사태를 파악한 후에는 이미 늦은 상태.. ㅜ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글들은 보호 처리를 했다가

오늘부로 삭제했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했었으나

형식적인 답변만 얻은 것 같아서 보호로 되어있었던 글을

삭제시킨 후 다시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접수해놓은 상태입니다.

 

 

 

 

사이트에 내 블로그 주소를 검색했을 때

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았다면 그게 티스토리 저품질이라고 하네요.

아... 정말 꽤 열심히 했던 블로그인데 아쉽네요.

얼른 극복되길. ㅜㅜ

극복한 후기도 남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