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스타벅스 캔커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 올리는 것 같네요!

오늘은 우연히 먹어본 캔커피인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이라는 캔커피입니다.

아, 역시 스벅은 스벅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맛인데요.

아메리카노만 먹던 사람도 이거에 빠지면 못헤어나온다는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크림 편의점캔커피

 

우선 일반 편의점은 다 판매하고 있는듯 합니다.

GS 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그리고

저희는 저희 집 앞 큰 마트에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마트에도 잘 보면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격은 1,500원인데

온라인 구매 좀 낮은 가격 찾아보니 990원에 판매하기도 하네요.

조만간 수십캔 사서 쟁여놓고 먹을까 합니다.

 

 

 

원재료명

 

맛있는 캔커피 추천

 

정제수, 우유(국내산) 16%, 스타벅스 커피추출액 (고형분 5%이상, 볶은커피 : 미국산) 11.22%

설탕, 혼합분유(독일산), 유크림 1%, 콜롬비안커피 파두어(고형분 95%이상, 콜롬비아산) 0.4%,

탄산칼륨, 유화제, 카제인나트륨, 비타민C

 

제가 보기에는 성분도 괜찮아보여요.

우유는 국내산을 사용했고 원두는 콜롬비아산과 미국산.

원재료명과 함량이 잘 적혀있어서 좋네요.

 

제조원이 동서식품(주)이라는게 눈에 띄네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크림

진한 에스프레소인데 크림처럼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이 곁들여진.. 그런 맛입니다.

 

달긴 단데 엄청 단 건 아니고요

커피의 맛도 진하게 느껴집니다.

레쓰비 같은맛은 전~혀 아니에요.

 

레쓰비 맛이 싫다면 이 캔커피 꼭 드셔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ㅎㅎ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크림 카페인 함량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크림 카페인 함량은

103mg 입니다.

 

저는 오후 3~4시에 카페인 섭취를 하면

잠이 안오더라고요.

 

카페인이 적게 함유된건 아닌 것 같아요.

 

 

맛있는 캔커피

 

정말 요즘 즐겨 먹고 있는 캔커피인데

맛있어서 추천입니다. ㅎㅎ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쟁여서 먹을만 하네요.

이제는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온라인이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스벅 잘 안가는데 캔커피 집에서 즐겨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