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멈칫 핸드크림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핸드크림을 정말 자주 씁니다.

살림을 해서 그런지 손을 정말 자주 씻게 되는데

그 때마다 손은 거칠고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더 보습에 신경쓰고 있는데..

뭔가 더 괜찮은 제품이 없을까 싶어서 다양하게 써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해본건 '멈칫 핸드크림' 인데요.

멈칫 브랜드는 향이 정~말 좋기로 소문이 났어요.

 

실제로 저는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바디워시를 써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다른 향까지 내돈내산으로 다 사서 써봤는데

페일그린허브가 가장 제 스타일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핸드크림을 처음 봤는데

향 써있는 걸 보고 이 제품을 꼭 써보고 싶어서

화이트코튼 으로 주문해봤어요.

 

피부타입

건성

 

 

 

멈칫 핸드크림 ; 화이트코튼

멈칫 핸드크림 화이트코튼

 

50ml / 4,900원

 

50ml인데 체감상 한 .. 35ml정도 되는 것 같은 느낌 -

100ml정도 사두고 오래 쓰고 싶은데

아직 어떤지를 모르니 우선 50ml로 주문했어요.

 

 

멈칫 핸드크림 화이트코튼 향

 

테이스팅노트는 은은한 장미향,

따뜻하고 포근한 코튼 느낌인데요.

 

남편이 어디서 자꾸 미용실 냄새 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런 냄새는 아니고 ㅋㅋㅋ 처음에 향기가 확 퍼지는데

이후에는 정말 은은하게 납니다.

 

향은 인정, 너무 좋아요.

여자가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냄새입니다.

 

 

 

멈칫 멜팅핸드크림 화이트코튼 지속력

멈칫 멜팅 핸드크림, 화이트코튼!

 

손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발라주는데

솔직히 보습에 신경을 쓴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

지속력이 20분? 30분도 안되는듯.

 

 

멈칫 핸드크림멈칫 핸드크림

 

패키지 디자인은 정말 깔끔합니다. ㅎㅎ

제형 살펴볼게요.

 

 

멈칫 핸드크림 제형

 

꾸덕함 없음, 흡수 후 찐득거림 없음.

그리고 보습력도 그닥.. 지속력 없음.

그래서 재구매는 안할 것 같네요.

 

멈칫 핸드크림 화이트코튼 향은 좋았으나

건성이 쓰기에는 보습 지속력이 너무 약합니다.

 

 

 

멈칫 핸드크림 바른 후 건성 보습 없음

 

바르고 난 후 모습인데 별다를게 없..어보이는건 왜 일까요? ㅎㅎ

바르고 나면 보습이 있는 것 같은데

시간 지나면 어? 왜 이렇게 건조하지? 내가 안발랐나??? 이 생각이 들어서

다시 바르게 되는............ ㅋ 그런 핸드크림입니다.

 

제가 건성 피부라 손등 보습 정말 신경쓰는데 조금 아쉽네요.

지성분들은 잘 사용하실 것 같아요.

 

 

 

아래는 다른 핸드크림 리뷰들이니 참고해보세요!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보습력 좋을까? +건성 손등 후기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건성 피부 후기 안녕하세요~! 희에요.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인데, 제가 매일 같이 쓰는 카밀 핸드크림 소개해드려요~! 저는 집에서 일을 하는데 컴퓨터 앞에 무조건 있

heebb.tistory.com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보습! 향 좋은 올리브영 핸드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핸드크림이 거의 다 떨어져가서 올리브영 6월 세일 할 때 직접 가서 사온 후기입니다.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을 처음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보습 괜찮더라고요! 저만 몰

heebb.tistory.com

 

이제까지 썼던 것 중 카밀 핸드크림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은 보습은 괜찮았던 것 같지만

카밀에 비해서는 별로였고 향이 너무.. 남자 스킨향이 세요. ㅜㅜ

전 제품 향이 다 남자 향이 기본적으로 들어가있더라고요.저는 여자여자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 향 때문에 별로...

 

이런, 다시 카밀로 다시 돌아가야 할까봐요. ㅜ_ㅜ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