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밥연구소 택배 배달로 먹은 내돈내산 후기

집밥연구소 반찬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고 할일은 늘어나니

반찬 하는 시간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반찬 택배 하는 곳이 여러군데가 있었어요!

저는 이중에서 집밥연구소를 선택했습니다❤

 

리뷰도 가장 많았고 제가 좋아하는 나물반찬이 많았던 것 같아요.

나물반찬 아니더라도 다양한 반찬류가 있고

메인 메뉴 할 거리도 많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주문목록

집밥연구소 후기

 

건새우견과류볶음 4,480원

느타리버섯볶음 3,980원

소고기우엉간장조림 5,480원

수제김부각 10,960원 (2개)

모듬나물 5,980

미역줄기볶음 1,480원

오이고추된장무침 4,980원

 

배송비 포함 총 40,840원 입니다.

 

저는 쓱배송 안의 집밥연구소 검색해서 주문했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도 있으니 검색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쓱배송에서 주문할 경우 주문금액이 4만원 이상일 때

서비스 반찬이 있고 무료배송이랍니다.

 

 

 

집밥연구소
집밥연구소 미역줄기볶음소고기우엉간장조림
건새우견과류볶음느타리버섯볶음 집밥연구소

 

제조일과 유통기한 날짜, 재료 등 자세하게 나와있었고

솔직히 다 맛있었어요.

 

오이고추된장무침은 이 된장이 약간..

고기 찍어먹는 쌈장 같은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소고기우엉간장조림이랑 건새우견과류,

느타리버섯볶음이 정말 맛있었어요.

셋 다 제 입맛에 맞아서 주문할 때마다 주문해야될것 같네요. ㅎㅎ

 

 

 

집밥연구소 김부각

 

김부각은 야식이나 맥주 먹을 때 딱이더라구요.

밥 반찬으로는 솔직히 음... ㅎㅎ

생각보다 두껍고 맛은 있는데 그렇게 맛이 독특한 맛은 아님...!

 

 

집밥연구소

 

집밥연구소

 

지금은 건새우견과류볶음, 된장무침오이고추만 남았고

나머지는 다 없어진 상태... ㅎㅎ

 

택배로 반찬 배달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할 의사 있답니다.

 

이렇게 주문하니 일주일 정도 먹는 것 같아요. :)

다음번에는 다른 집반찬들도 주문해보려고요.

반찬 택배 집밥연구소 추천해봅니다!

 

 

 

수제 반찬 밑반찬 가정식반찬 나물 조림 반찬종류 배달 반찬쇼핑몰 수미네반찬 김치 고등어조림

반찬은 역시 집밥연구소

smartstore.naver.com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