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맛있는 닭강정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는 이곳에서만 사먹는다는요. ㅋㅋㅋ

둔산동에 있는 만년닭강정이고 포장 전문점입니다.

간장/기본양념/양념매운맛 3가지로
1사이즈만 있어요.

12,000원이었나 11,000원인데
기본양념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도 못봤네요..;; 그리고 안먹어봤어요.

여기는 소스가 달달하고요.
저는 갓 나온 것 보다 살짝 식은게 더 맛있더라구요.
되게 바삭바삭하거든요! ㅎㅎ

어디 놀러갈 때나 야식,
간단하게 먹을 때 박스채 먹으면 되니까
이렇게 간단한 음식이 어딨나요-

대전 만년닭강정 둔산점 정말 맛있어요. ㅎㅎ




유성터미널 옆에 있는 곳도 먹어봤는데
제 입맛은 여기더라구요.

기본 양념맛이 달달하면서 바삭한데
진짜 맛있어요.

대전 갈 때마다 무조건 먹는듯..😁
다음에 대전 만년닭강정 포장해서 또 먹으려구요. ㅎㅎ
한번씩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