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트 기구 추천

AB슬라이드 효과 및 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이나

필라테스를 하러 가기 보다

집에서 홈트 기구로 운동하시는 분 많으실거에요.

저도 그렇구요~

 

 

저는 요가링, AB슬라이드, 폼롤러

이렇게 3가지를 가지고 홈트 하는데

매일 하지는 않아요. ㅠㅠ

집에서는 역시 의지가.. 있어야 하거든요.

 

 

아무튼 AB슬라이드 효과 그리고 기구 사용법에 대해

오늘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올더히어 제품 체험단으로 받았는데

이거 효과가 은근 좋더라구요?

복근 효과, 그리고 팔뚝살 빼는데 효과적인 것 같아요.

 

 

허벅지 안쪽과 뒷다리 근육 운동도 되서 너무 좋아요.

AB슬라이드 효과가 이렇게 좋을줄.. 몰랐어요.

 

 

매일 몇세트씩 하는 습관만 들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

 

 

 

 

조립형이었는데 조립하는것도 너무 쉬웠어요.

저는 곧 여름 휴가철이라 복근, 뒷다리, 팔뚝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데

은근히 땀나고 어려워요. ㅠㅠ

 

 

 

 

AB슬라이드 효과 4가지 운동을 통해서

복근, 팔뚝살 빼기, 스트레칭(근육이완), 뒷태.

이 정도 운동 할 수 있어요.

 

 

혹시 또 다른 효과적인 운동동작 아시는분?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

 

 

 

 

직접 포스트잇으로 쓴 수제 쪽지도

인상적이었어요. ㅋㅋ

 

 

 

 

AB슬라이드 조그만해서 홈트 기구로 딱이에요.

원래 이게 동그란 원형도 있던데..

그거는 조금 위험해보이더라구요. ㅜ.ㅜ

 

 

근력 없고 운동 초보들한테는 이렇게 바퀴 4개가 있는게 좋아요.

그래야 안정감 있게 운동 가능해요.

 

 

이거 몇 번 했다고 알이 다 배겼었어요 ㅋㅋㅋ

진짜 식단관리하고 꾸준히만 세트로 운동하면

헬스장 안가도 됨...

 

 

 

 

이건 복근운동이에요 ㅋㅋ

위에 AB슬라이드 박스에 있었던 동작 그대로 따라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유튜브에 검색하면 운동 방법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

 

 

 

- 올더히어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