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새만금방조제

 

안녕하세요. :)

어느 여름 날 하늘을 보니 노을이 너무 예쁠것 같았어요.

그래서 군산 새만금방조제로 향했습니다.

 

새만금방조제를 건널 때 옆에 주정차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내릴 수 있어요.

 

 

 

군산 애견동반 함께 노을보기

군산 새만금방조제 노을
군산 애견동반 여행

이 날은 해무도 없고.. 정말 깨끗 그 자체였어요.

강아지 유모차 위에 이동장 위에 ㅎㅎㅎ 강아지 올려서 한 컷!

강아지도 신기한지 계속 노을을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사람 구경은 덤. ㅋㅋㅋ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군산 새만금방조제 일몰

 

군산 노을 맛집

 

군산 일몰 맛집 새만금방조제

 

와,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이 날 선유도나 장자도까지 가서 봤으면

더 예뻤을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저희가 너무 늦게 출발해서 새만금방조제에서 일몰을 봤지만...

간만에 아름다운 노을을 보여주었습니다.

 

 

 

군산 노을

 

군산 일몰

 

여름 하늘이 유독 예쁜것 같아요.

날씨 변화가 심해서 그런거겠죠?

구름이 자글자글하게 있어야 더 예쁜것 같습니다. ㅎㅎ

 

 

군산 새만금방조제 전망대
군산 새만금방조제 일몰

 

서해안 일몰

군산 새만금방조제 일몰은 사랑입니다.

가끔 보러 오는데 이번에 너무너무 예쁜 노을을 보여줘서

정말 감동 그 자체였어요.

 

저희가 찍은 곳에서 더 가면 새만금방조제 전망대가 있는데

거기는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

 

 

 

군산 선유도 조개구이 애견동반

이후 선유도 맛집에 찾아갔으나

.............. ㅜㅜ 마감시간이라고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그냥 근처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쏘쏘였던 이곳.. ㅋ

 

애견동반이 되는 곳이라 좋았는데

좀 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은 안되네요.

 

 

 

군산 새만금방조제

군산 새만금방조제에서 예쁜 노을 봤던 하루였어요.

 

안타까운건... 이 밑에 쓰레기들이 대체 어디서 나오는건지... ㅠㅠ

그리고 죽음의 호수라고 부르는 이 바다 옆은 고인 물이라

환경오염이 심각하더라구요.

 

 

왼쪽이 제가 노을을 찍은 바다이고

오른쪽이 고인 물 입니다.

 

좀 심각한 것 같네요....

얼른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모두 좋은 여행 되세요.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