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저의 단골집 소개합니다.

대전 국밥 맛집 찾으시면 태평소국밥 추천드려요.

 

본점 : 태평동 원조태평소국밥

 

이 본점 외에는 모두 다 직영점이고

봉명동도 무지 맛있습니다. ㅎㅎ

대전인이라면 모두가 아는 국밥집이죠~

 

갈마동 가마솥보은순대 여기도 유명하고 맛있는데..

전 여기 순대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순대국밥 좋아하시면 오문창순대국밥 추천!

 

 

 

메뉴

 

갈마동 태평소국밥 메뉴입니다.

가격은 따로국밥 7천원!

 

육사시미 조그만한게 100g인데 9천원이에요.

한우 육사시미이고, 정말 맛있습니다. :) 진짜 꼭~ 드세요!

 

 

 

갈마동 태평소국밥 좌식은 없고 모두 테이블 석입니다.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대전 국밥 맛집에서 먹는 한우육사시미란...? 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종종 여기 포장해서 먹기도 하는데,

얇게 떠서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기름장에 콕- 하고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사진으로 보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 순간..

너무너무 배고파지네요. ㅠㅠ

 

 

 

 

다만 여기 배추김치는 별로...;;

깍두기가 맛있습니다. ㅋㅋ

국밥에는 깍두기죠!

 

 

 

 

따로국밥 입니다.

파도 많이 들어있고 얼큰도 아닌..

아주 살~짝 매콤한 국인데 국물이 끝내줘요!

그리고 소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무랑 고기랑 크으.. ㅎㅎ

밥 얹어먹으면 너무 맛있죠.

해장도 되고 몸도 뜨끈해지고 좋습니다.

 

대전 국밥 맛집은 태평소국밥. 인정!

 

 

 

 

이건 소내장탕인데, 빨간 국물이에요.

그리고 좀 얼큰했던 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밥이 따로 나와서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사진은 빼먹었네요...;; ㅋㅋ

여긴 나중에 또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ㅎㅎ

 

다음에는 본점이나 봉명동을 가야겠어요.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