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종 천연주방세제 추천

아르아르

 

 

주방세제에도 급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전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 나왔던 아르아르를 알고

이제서야 알았네요 ㅜ.ㅜ

역시 살림의 세계의 살림템.. 정말 신세계에요!

 

 

1종은 천연주방세제이기 때문에

과일, 야채 세척은 물론 되고

잔여물이 남아도 안전하게 그대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건 아기 젖병소독세제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디자인도 너무너무너무 예쁘구요. ㅠㅠ

 

 

 

 

요즘 대기업에서 나오는 세제들은

이런 모양의 과감한 컬러를 선택하진 않잖아요.

그래서 더 끌리게 되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부부의 세계에 나오기도 하고 :)

그 때도 딱 보였거든요. 너무 예뻐서.. >.<

 

 

오렌지가 딱 있는데, 정말 향이 오렌지향이 펑펑나요~

1종 천연주방세제인데 어찌 이렇게 향이 폴폴나는지~~

정말 비위 상하는 설거지를 하다가도

향 때문에 상큼하고 기분이 좋아진다니까요?

 

 

 

 

제형은 살짝 노란빛이 나는 묽은 제형이에요.

정확한 이름은 '아르아르 프레시 디시&프루트 워시'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클릭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

 

 

'중성'세제이고 500ml라

마구마구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릇에 덜어봤는데 엄청 노란빛이 나진 않아요.

천연주방세제라서 거품도 잘 안날줄 알았는데..

;;;; 그냥 일반 세제에서 거품 나듯이

똑같이 납니다. ㅎㅎ

 

 

세제 잔여물 때문에 염려되신다면

아르아르 꼭 사용해보시길... 정말 좋아요.

 

 

 

 

이제 사용한지도 한 달이 넘었는데요.

아~~ 좋습니다. 거품도 잘나고 오렌지향 좋고~ ㅎㅎ

설거지가 즐거워요.

 

 

1종 천연주방세제라 잔여물이 남아도

걱정 전혀 없어서 더더더 좋아요 ♥

 

 

 

 

아르아르 꼭 사용해보세요.

진심 추천입니다. :)

 

 

 

- 제품은 업체에서 지원받았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