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케어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네시픽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

 

 

안녕하세요. :)

요즘은 피부 관리에 열을 올리고 있어요.

진짜 낮에 조금만 외출해도 자외선이 강해서..

아무리 선크림을 덧바르고 발라도 피부가 상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ㅠ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네시픽 화이트닝 에센스 써봤어요.

저는 밤마다 미백 라인으로 기초들을 다 하고 있어요.

확실히 미백 제품들로 관리해주니까

기미도 조금씩 옅어지고 있고 톤 자체가 밝아져서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

 

 

 

 

네시픽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는 50ml에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고 묽어요.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5%나 함유되어있어요.

 

 

나이아신 아마이드라는 성분은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랍니다. :)

 

 

 

 

손등에 먼저 해봤는데 묽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미백 기능도 되지만

수분 공급도 해주는 제품이라서

집에서 관리하기 좋은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해요!

 

 

저도 옛날엔 매번 관리가 답이다 생각했었는데

아니네요.. 그냥 내 피부에 맞는, 자극없는 기능성 제품들만

꾸준하게 써줘도 피부가 단기간에 좋아지더라구요.

 

 

 

 

이어서 얼굴에 발라보았어요.

되게 묽어서 그런건지, 흡수력이 빠릅니다.

이후에는 끈적임도 없어서 산뜻해요!

 

 

미백에센스가 다 이런건지 몰라도

미백 기능성 기초를 바를 때는 좀 가볍고

산뜻한 기분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트러블 날까봐 요즘은 유분기 있는 제품도

자연스럽게 피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수분도 공급되는 제품이지만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수분에센스 또는 앰플, 토너 등으로

관리해주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건성/민감성이랍니다. :)

그리고 네시픽의 욕세럼도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함께 써줘도 좋을거에요.

 

 

 

 

비포/애프터인데요.

오른쪽의 애프터 사진이 밝게 나온건 조명탓입니다.

 

 

네모로 표시된 곳을 보면 기미가 밝아진걸 느낄 수 있어요. ㅎㅎ

왼쪽 사진에서의 점 옆에 있던 기미들? 보이시나요?

거의 없어져있음을 볼 수 있네요.

 

 

뭐~ 네시픽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만

사용해서 그런건 아닌 것 같구요.

전체적으로 미백라인을 사용해서 단기간에 기미들을 잡고

전체적으로 톤이 맑아진 것 같아요. :)

 

 

집에서 충분히 셀프로 홈케어할 수 있는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해봅니다.

 

 

 

-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 후기입니다.